트렉 컨셉스토어, 슈팅바이시클 오픈

뉴스트렉 컨셉스토어, 슈팅바이시클 오픈
Trek_Shooting_tit_img.jpg
 지난 2월 22일, 트렉 컨셉스토어인 슈팅바이시클(대표이사 조외석)이 오픈했다. 트렉 컨셉스토어로서는 두 번째인 슈팅바이시클은 고유의 멤버십 제도와 정비 패키지, 랜탈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Trek_Shooting_01_img.jpg
트렉 컨셉스토어인 슈팅바이시클은 240㎡ 면적의 1층 매장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원한 쇼윈도우로 꾸며졌다.
슈팅바이시클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쇼윈도우가 돋보이는 240㎡ 면적의 1층 매장으로 꾸며졌다. 차종으로는 하이브리드와 로드바이크 80%, 산악자전거 20%가 전시되어 있으며 용품과 의류, 부품군들이 잘 정돈되어 있다. 미케닉룸과 바이크 피팅 존, 옷을 입어 볼 수 있는 피팅룸은 물론 샤워실까지 갖췄다. 지리적으로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남IC 인근이며 명물거리인 가로수길도 인접해 있다. 
Trek_Shooting_02_img.jpg
슈팅바이시클의 조외석 대표는 오랜 시간 트렉 영업맨으로 활동한 만큼 트렉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트렉을 더욱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팅바이시클을 오픈한 조외석 대표는 6년간 트렉의 영업을 담당하던 트렉맨 출신이다. 그는 “트렉이 뛰어난 품질과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국내에서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지 못하고 있다. 슈팅바이시클은 트렉 컨셉스토어로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제품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트렉의 대중화에도 크게 기여하고자 한다”고 개점 취지를 밝혔다. 
조 대표는 슈팅바이시클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멤버십 제도를 소개하기도 했다. 자전거를 구매하고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기본 정비나 펑크 패치 등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고급정비에 대한 할인혜택도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트렉의 다양한 자전거를 임대해 타 볼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Trek_Shooting_03_img.jpg
Trek_Shooting_04_img.jpg
Trek_Shooting_05_img.jpg
슈팅바이시클은 트렉의 하이브리드, 로드바이크, 산악자전거를 비롯 본트레거의 용품과 휠셋 등이 잘 정돈되어 전시되어 있다. 내부 시설로는 미케닉 룸과 바이크 피팅 존, 의류를 입어 볼 수 있는 피팅룸과 샤워실까지 잘 갖춰져 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슈팅바이시클과 같은 개성 있는 컨셉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히고 “장기적으로는 5년 내 전국적으로 25개소 정도의 트렉 컨셉스토어 개점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슈팅바이시클 www.shootingb.com ☎(02)511-1782
■ 트렉바이시클코리아 www.trekbikes.com/kr/ko/ ☎(02) 3460-0017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