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BCM+ 교육실시

뉴스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BCM+ 교육실시
Shimano_BCM_tit_img.jpg
 
 
시마노의 수입공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대표이사 한은정)가 시마노 서비스센터(Shimano Service Center 이하 ‘SSC’)를 대상으로 시마노 BCM+과정을 실시했다. 
 
SSC는 시마노의 정책을 바탕으로 한국 공식 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가 지정한 시마노 제품 전문판매점이다. SSC를 운영하는 이유는 소비자로 하여금 시마노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정비나 피팅  등에 있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둔다. 따라서 SSC를 운영을 하기 위해서는 시마노 컴포넌트에 대한 정비, 시마노 라이프스타일 기어, 워런티 정책 등에 대해 교육을 받고 서비스를 할 수 있어야 한다.
 
Shimano_BCM_01_img.jpg
나눅스네트웍스가 시마노서비스센터 운영자 중 BCM과정 수료자를 대상으로 시마노 컴포넌트 정비 심화교육인 BCM+를 실시했다.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간 나눅스네트웍스 본사 트레이닝센터 진행된 교육은 시마노의 컴포넌트 정비 심화과정인 BCM+(Bicycle Component Master Plus)다. 이 교육에 참여한 SSC운영자들은 지난 2013년 3월 기본 정비교육인 BCM과정을 수료한 바 있다. 
 
이번 교육은 MTB와 로드바이크의 기계식, 전동식 컴포넌트 등의 정비를 다뤘다. 교육생들은 개인별로 자전거를 직접 조립해 나가며 각 파트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와 적용기술, 정비의 방법과 정비 시 주의점 등을 익혔다. 
 
Shimano_BCM_02_img.jpg
 
Shimano_BCM_03_img.jpg
교육내용은 MTB와 로드바이크 기계식, 전자식 컴포넌트의 정비였으며 교육생들은 각각 자전거를 조립하며 실질적인 기술교육을 받았다. 
 
BCM+과정은 교육뿐만 아니라 교육수료 후 검정을 치러 BCM+자격과 인증서를 부여 받는다. 경기, 부산, 울산에서 참가한 교육생들은 3일 동안의 교육을 마치고 전국의 SSC 대리점 중 첫 번째로 BCM+자격을 부여 받게 되었다. 
이번 BCM+ 교육을 수료한 SSC를 포함해 전국 시마노서비스센터의 위치는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 ‘대리점 검색’ 코너에서 찾아 볼 수 있다.
 
Shimano_BCM_04_img.jpg
이번 교육생들은 SSC대리점 중 첫 번째로 BCM+자격을 부여받았다.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