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벨로직, 케이블/바테이프 무상교체 교체

뉴스벨로직, 케이블/바테이프 무상교체 교체
Velogic_RideSupport1_tit.jpg
 
 
 데어바이크, 어윈, 도넬리 등의 수입공급사인 ㈜벨로직이 바테이프, 케이블 무상교환 이벤트를 연다.
벨로직은 2018년을 맞이해 라이더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걱정 없이 라이딩에만 집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의 연중 이벤트,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소모품 교환을 비롯해 자전거 세척, 기본 점검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프로모션이 골자다. 
벨로직은 “2년 간 어윈 사이클링 휠셋의 무상점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은 그 동안 사무실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 자전거의 무심한 상태를 보고 구상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더들이 더욱 안전하고 나은 환경에서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한다.
 
Velogic_RideSupport1_01.jpg
벨로직이 바테이프와 케이블을 무상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의 첫 번째는 3명의 라이더를 선정해 자사 취급 브랜드인 시클로베이션의 바테이프와 케이블로 무상 교체해주는 것. 
시클로베이션(Ciclovation) 재그와이어에서 25년 간 근무한 제리 황이 독립해 만든 브랜드다. 그는 재그와이어에 평직원으로 입사해 CEO까지 오른 인물로 10년간 대표직에 있었다. 시클로베이션은 사이클리스트와 미케닉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공급하는 것을 기업 철학으로 밝히고 있으며, 2018년부터 한국 시장엔 ㈜벨로직을 통해 출시한다.
 
Velogic_RideSupport1_02.jpg
 
Velogic_RideSupport1_03.jpg
시클로베이션의 케이블과 바테이프. 이벤트 당첨자는 원하는 타입과 색상의 케이블과 바테이프를 선택할 수 있다.
 
시클로베이션 케이블과 바테이프 무상교환 신청은 벨로직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elogic.Kor)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이 중 3명을 추첨으로 선정하여 12만원 상당의 케이블과 바테이프를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당첨자는 원하는 색상과 바테이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벨로직과 일정을 상의한 후 본인의 자전거를 벨로직 본사에 맡기고 2일 후 찾아가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신청기간은 오는 3월 11일(일)까지이며, 신청자 본인이 서울 벨로직 본사로 방문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 댓글을 달 때에는 벨로직 페이스북 페이이 좋아요와 게시물을 공유하고, 본인 자전거 사진, 구동계 이름을 함께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화) 오후 2시 경 페이스북을 통해 한다.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