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중립지원! 행운 서비스 시작

뉴스시마노 중립지원! 행운 서비스 시작
SHIMANO_neutralService_tit.jpg
글 신용윤
사진 한동옥
 
 ㈜나눅스네트웍스(대표이사 한은정)가 2018 시즌 중립지원서비스를 개시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2월 대한자전거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2018년 MCT와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 등의 중립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4년 시작한 시마노 뉴트럴서비스는 지금까지 마스터즈사이클투어를 비롯해 각종 도로대회에서 중립지원을 도맡아, 사이클 레이스 중 발생할 수 있는 타이어 펑크와 기재고장에 대응해 휠셋 교체와 기술지원를 해왔다. 
 
SHIMANO_neutralService_01.jpg
시마노 뉴트럴서비스가 2018시즌도 사이클리스트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매 대회 동호인들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2018시즌을 나서며, 국내 라이더들의 사이클 레이스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건전한 사이클링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SHIMANO 뉴트럴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SHIMANO_neutralService_02.jpg
시마노 중립지원 차량이나 중립지원 활동상을 촬영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매 대회 10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한다.
 
동호인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3월 10일 MCT 강진을 시작으로 ‘2018 시마노 뉴트럴서비스 일정’에 포함된 매 대회마다 진행된다. 
캠페인은 총 10번의 대회에서 실시되며, 각 대회마다 참여자 10명을 선정하여 사은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직접 촬영한 시마노 뉴트럴서비스 활동을 개인 SNS 계정으로 공유하면 된다. 한 명이 여러 번 중복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며, 응원 메시지와 댓글 호응도에 따라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선정 명단은 매 대회 종료 후, 10일 이내에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nuxnetworks)에 발표할 계획이다. 
 
SHIMANO_neutralService_03.jpg
지금까지 경기 중 기재고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레이서들에게 구원의 차량이었던 시마노 뉴트럴서비스카가 이제 응원객들에겐 행운의 차량이 될 전망이다. 
 
게시물을 응모할 때는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마친 후, 반드시 다음과 같은 해시태그를 붙여서 캠페인 참여자 임을 알려야한다.  
 
※필수 해시태그: #시마노뉴트럴서비스 #응원합니다 # 대회명(예_강진MCT) 
 
SHIMANO 뉴트럴서비스 팀은 “시마노 중립지원의 목적은 모든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레이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는 데 있습니다. 뉴트럴 서비스를 운영하다 보면 힘든 일도 있지만, 인사말과 응원에 힘을 내게 됩니다. 참가자와 응원객들, 나아가 많은 동호인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며 동호인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SHIMANO_neutralService_04.jpg
시마노 뉴트럴서비스는 2018시즌 총 10개 대회에 출장한다.
 
시마노 중립지원 일정

 

일 자

  대 회

 경 기

 3월 10일

MCT 강진

 스페셜 & DMZ 리그

4월 28일

MCT 나주

스페셜 & DMZ 리그

 5월 19일

MCT 영주

스페셜 & DMZ 리그

5월 30일 ~ 6월 3일

투르 드 코리아 2018

엘리트 UCI 2.1

 6월 23일

MCT 양양

 스페셜 & DMZ 리그

 7월 7일

MCT 음성

 스페셜 & DMZ 리그

 8월 중

MCT 구미

 스페셜 & DMZ 리그

 9월 1~3일

투르 드 DMZ 2018

 스페셜 & DMZ 리그

 9월 1~5일

투르 드 DMZ 2018

 주니어 UCI 2.Ncup

 10월 중

투르 드 코리아 2018 스페셜

스페셜 리그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