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1, 2023
스캇코리아 배너

턴 퀵 하울/숏 하울 전국시승이벤트

신제품턴 퀵 하울/숏 하울 전국시승이벤트

오디바이크가 턴(Tern)의 카고자전거인 숏 하울과 퀵 하울의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숏 하울(Short Haul)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서 짐을 싣거나 어린이를 태울 수 있는 컴팩트 카고자전거이고, 퀵 하울(Quick Haul)은 보쉬 퍼포먼스 65Nm 모터와 400Wh 배터리를 장착해 활용도를 높인 전기 카고자전거다.


숏 하울은 20인치 휠을 쓰는 컴팩트 카고자전거로, 뒤에 설치된 스탠드를 겸한 아틀라스 Q 랙에 최대 50㎏의 짐을 실을 수 있고, 옵션인 프론트 랙을 장착 시 최대 20㎏의 짐을 추가로 실을 수 있다. 탑승자와 동승자, 자전거 그리고 액세서리와 적재물을 더한 차량총중량은 140㎏이며, 라이더의 체중은 120㎏으로 제한된다. 숏 하울의 무게는 16.1㎏이기 때문에 70㎏의 라이더가 탑승 시 액세서리와 적재물로 최대 53.9㎏을 실을 수 있다.
프레임은 6061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단일 사이즈이며, 탑승 가능 신장 범위는 147~190㎝다. 시마노 알투스 8단 구동계가 적용되어 있고, 어린이용 시트와 프론트 랙 등 30여 가지의 액세서리를 통해서 사용 목적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숏 하울은 탠과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130만원이다.


퀵 하울은 보쉬 퍼포먼스 라인 모터와 파워팩 배터리를 사용한 컴팩트 전기 카고자전거다. 65Nm의 토크를 내는 보쉬 퍼포먼스 모터가 라이더의 페달링에 최대 300%의 힘을 보태주고, 400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이용해서 적재량과 주행환경에 따라 53~105㎞를 달릴 수 있다.

6061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단일 사이즈 프레임을 사용하며, 탑승 가능한 신장 범위는 160~195㎝다. 퀵 하울의 무게는 22.9㎏이며, 차량총중량은 숏 하울보다 10㎏ 더 큰 150㎏이다. 라이더 체중 제한은 120㎏으로 동일하다. 탑튜브를 아래로 낮춘 디자인을 사용해서 신장이 작거나 치마를 입고도 탑승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긴 휠베이스와 낮은 무게 중심을 통해서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자전거를 수직으로 세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틀라스 Q 리어 랙에는 최대 50㎏의 짐을 실을 수 있다. 시마노 알리비오 9단 구동계와 시마노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숏 하울과 동일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다.
퀵 하울은 블루 그레이, 올리브, 멜롯 세 가지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450만원이다.

gear_Tern_QuickHaul_testride_event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데어 바이크 TSRf DB

데어 바이크의 타임 트라이얼/트라이애슬론 자전거인 TSRf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출시됐다. 조향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적의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고, 구형보다 10%의 공기역학성능 향상을 달성했다.

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 보상 판매 프로모션

자이언트 코리아가 에스케이프와 패스트로드 보유자를 대상으로, 신형 패스트로트 AR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리브 어베일(Avail)이 5세대 모델로 진화했다. 신형 어베일은 완전히 새로 설계된 경량 프레임과 포크가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D퓨즈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형태의 시트포스트와 핸들바가 노면의 진동을 처리하면서 라이더의 피로를 줄여준다. 어베일은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탑승 자세 그리고 효율적인 프레임과 포크를 바탕으로, 높은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 장거리를 빠르게 달려낸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데어 바이크 TSRf DB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