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턴 퀵 하울/숏 하울 전국시승이벤트

신제품턴 퀵 하울/숏 하울 전국시승이벤트

오디바이크가 턴(Tern)의 카고자전거인 숏 하울과 퀵 하울의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숏 하울(Short Haul)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서 짐을 싣거나 어린이를 태울 수 있는 컴팩트 카고자전거이고, 퀵 하울(Quick Haul)은 보쉬 퍼포먼스 65Nm 모터와 400Wh 배터리를 장착해 활용도를 높인 전기 카고자전거다.


숏 하울은 20인치 휠을 쓰는 컴팩트 카고자전거로, 뒤에 설치된 스탠드를 겸한 아틀라스 Q 랙에 최대 50㎏의 짐을 실을 수 있고, 옵션인 프론트 랙을 장착 시 최대 20㎏의 짐을 추가로 실을 수 있다. 탑승자와 동승자, 자전거 그리고 액세서리와 적재물을 더한 차량총중량은 140㎏이며, 라이더의 체중은 120㎏으로 제한된다. 숏 하울의 무게는 16.1㎏이기 때문에 70㎏의 라이더가 탑승 시 액세서리와 적재물로 최대 53.9㎏을 실을 수 있다.
프레임은 6061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단일 사이즈이며, 탑승 가능 신장 범위는 147~190㎝다. 시마노 알투스 8단 구동계가 적용되어 있고, 어린이용 시트와 프론트 랙 등 30여 가지의 액세서리를 통해서 사용 목적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숏 하울은 탠과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130만원이다.


퀵 하울은 보쉬 퍼포먼스 라인 모터와 파워팩 배터리를 사용한 컴팩트 전기 카고자전거다. 65Nm의 토크를 내는 보쉬 퍼포먼스 모터가 라이더의 페달링에 최대 300%의 힘을 보태주고, 400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이용해서 적재량과 주행환경에 따라 53~105㎞를 달릴 수 있다.

6061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단일 사이즈 프레임을 사용하며, 탑승 가능한 신장 범위는 160~195㎝다. 퀵 하울의 무게는 22.9㎏이며, 차량총중량은 숏 하울보다 10㎏ 더 큰 150㎏이다. 라이더 체중 제한은 120㎏으로 동일하다. 탑튜브를 아래로 낮춘 디자인을 사용해서 신장이 작거나 치마를 입고도 탑승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긴 휠베이스와 낮은 무게 중심을 통해서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자전거를 수직으로 세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틀라스 Q 리어 랙에는 최대 50㎏의 짐을 실을 수 있다. 시마노 알리비오 9단 구동계와 시마노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숏 하울과 동일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다.
퀵 하울은 블루 그레이, 올리브, 멜롯 세 가지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450만원이다.

gear_Tern_QuickHaul_testride_event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