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아베오 이리드(AVEO Iride)

신제품아베오 이리드(AVEO Iride)

아베오(AVEO)는 이탈리아 디자인과 수제작을 내세우는 신생 스포츠 선글래스 브랜드다. 아베오의 첫 제품은 넓은 조절폭의 유연한 안경다리와 코받침이 특징인 이리드(Iride)로, 12가지 프레임 색상에 10가지 렌즈 옵션을 제공한다.

이리드의 프레임과 안경다리에 쓰인 TR90은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매우 가볍고 유연하며 높은 내충격성을 자랑하는데, 모두 좋은 스포츠 선글라스 프레임에 요구되는 것들이다. 가볍고 유연한 프레임과 안경다리는 장시간 착용해도 코와 귀에 피로감을 적게 주는 편안한 핏을 가져오며, 높은 내충격성은 외부 충격 또는 낙차 시 라이더를 보호하는데 기여한다. 대형 렌즈를 써서 무게가 늘어나게 되는 스포츠 선글래스의 프레임 소재로 적격이다.
선명한 시야를 유지하기 위해서 색상 대비를 향상시키는 높은 해상도의 V3DO(아베오의 등록상표) 렌즈를 사용했다.

오스테나이트 위에 저자극 고무 패드를 씌운 안경다리 끝부분은 여러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핏 조절 또는 라이딩 유형에 따른 대응이 가능하다. 그래블 또는 산악 라이딩처럼 진동과 충격이 많을 때는 다리를 조여서 이리드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할 수 있고, 평소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여유 있게 고정할 수 있다. 코받침도 앞뒤 그리고 좌우로 조절 가능하다. 핏 조절 뿐 아니라 필요한 경우 렌즈와 얼굴 간의 거리를 벌려서 열 방출이 잘 되도록 할 수도 있다.


아베오의 첫 스포츠 선글래스 이리드에는 코어, 시즈널, 아트 그리고 플루오 4개 시리즈가 있다. 프레임 색상 모음으로, 코어에는 화이트, 블랙, 클리어 그리고 퍼플이 포함되고, 시즈널은 페이드 그레이, 페이드 네이비, 페이드 그린 그리고 페이드 머스타드로 구성된다. 독특한 패턴이 그려진 아트 시리즈는 터틀 그린과 마블 퍼플 두 컬러가 있으며, 플루오 시리즈는 형광 컬러인 플루오 옐로우와 플루오 핑크 두 가지가 있다.


이리드의 가격은 렌즈 색상에 따라 달라진다. 블랙, 브라운, 그린으로 구성된 클래식 렌즈 라인업은 23만9000원이고, 실버와 골드, 블루, 레드 그리고 퍼플로 이루어진 미러 렌즈 라인업은 25만9000원이다. 외부 환경에 따라서 가시광선 투과율이 변화되는 포토크로믹(변색) 클리어 렌즈가 사용된 이리드는 28만9000원.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