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0, 2022
스캇코리아 배너

아베오 이리드(AVEO Iride)

신제품아베오 이리드(AVEO Iride)

아베오(AVEO)는 이탈리아 디자인과 수제작을 내세우는 신생 스포츠 선글래스 브랜드다. 아베오의 첫 제품은 넓은 조절폭의 유연한 안경다리와 코받침이 특징인 이리드(Iride)로, 12가지 프레임 색상에 10가지 렌즈 옵션을 제공한다.

이리드의 프레임과 안경다리에 쓰인 TR90은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매우 가볍고 유연하며 높은 내충격성을 자랑하는데, 모두 좋은 스포츠 선글라스 프레임에 요구되는 것들이다. 가볍고 유연한 프레임과 안경다리는 장시간 착용해도 코와 귀에 피로감을 적게 주는 편안한 핏을 가져오며, 높은 내충격성은 외부 충격 또는 낙차 시 라이더를 보호하는데 기여한다. 대형 렌즈를 써서 무게가 늘어나게 되는 스포츠 선글래스의 프레임 소재로 적격이다.
선명한 시야를 유지하기 위해서 색상 대비를 향상시키는 높은 해상도의 V3DO(아베오의 등록상표) 렌즈를 사용했다.

오스테나이트 위에 저자극 고무 패드를 씌운 안경다리 끝부분은 여러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핏 조절 또는 라이딩 유형에 따른 대응이 가능하다. 그래블 또는 산악 라이딩처럼 진동과 충격이 많을 때는 다리를 조여서 이리드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할 수 있고, 평소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여유 있게 고정할 수 있다. 코받침도 앞뒤 그리고 좌우로 조절 가능하다. 핏 조절 뿐 아니라 필요한 경우 렌즈와 얼굴 간의 거리를 벌려서 열 방출이 잘 되도록 할 수도 있다.


아베오의 첫 스포츠 선글래스 이리드에는 코어, 시즈널, 아트 그리고 플루오 4개 시리즈가 있다. 프레임 색상 모음으로, 코어에는 화이트, 블랙, 클리어 그리고 퍼플이 포함되고, 시즈널은 페이드 그레이, 페이드 네이비, 페이드 그린 그리고 페이드 머스타드로 구성된다. 독특한 패턴이 그려진 아트 시리즈는 터틀 그린과 마블 퍼플 두 컬러가 있으며, 플루오 시리즈는 형광 컬러인 플루오 옐로우와 플루오 핑크 두 가지가 있다.


이리드의 가격은 렌즈 색상에 따라 달라진다. 블랙, 브라운, 그린으로 구성된 클래식 렌즈 라인업은 23만9000원이고, 실버와 골드, 블루, 레드 그리고 퍼플로 이루어진 미러 렌즈 라인업은 25만9000원이다. 외부 환경에 따라서 가시광선 투과율이 변화되는 포토크로믹(변색) 클리어 렌즈가 사용된 이리드는 28만9000원.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밴스 SL 0

자이언트가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감행한 신형 프로펠을 발표했다. 공식 발표 전, 투르 드 프랑스에 투입돼 2회의 스테이지 우승으로 스프린트뿐만 아니라 업힐 스테이지에서의 성능까지 입증받은 신형 프로펠은 구형보다 더 가볍고, 빠르며, 강하고, 효율적인 에어로바이크다.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

케이덱스(CADEX)가 50 울트라 디스크 휠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어로 휠셋인 50 울트라 디스크와 케이덱스 에어로 튜브리스 타이어로 구성되며, 윈드터널 뿐 아니라 실제 주행에서 가장 빠른 제품을 목표로 개발됐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캐논데일이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를 한층 더 가볍게 만든 한정판 모델을 발표했다.더 가벼운 카본을 사용하고, 카본 레이어 적층 설계를 개선해서 무게를 줄인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Leichtbau, 독일어로 ‘경량공법’)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