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COLNAGO × TOD’S, T Bike

신제품COLNAGO × TOD’S, T Bike

콜나고와 토즈(Tod’s), Made in Italy 브랜드 둘이 힘을 합쳤다.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전거라는 이동수단을 합쳐 토즈 T 바이크를 선보인 것. 레이싱 그린과 탠 오렌지가 칠해진 T 바이크는 7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콜나고의 그래블 자전거인 G3-X가 베이스 모델이다.

토즈 T 바이크의 기본 모델로 콜나고의 로드바이크 대신 그래블 자전거가 선택된 이유는 터프함에 있다. 도시에서 출퇴근 라이딩을 목적으로 봤을 때 로드바이크는 잘 포장된 아스팔트에서 무척 빠르지만, 자갈길과 험로에서 빠른 G3-X야 말로 노면 상황과 날씨 등에 구애받지 않는 만능 자전거라는 판단에서다.

gear_Colnago_G3X_TODS_3
gear_Colnago_G3X_TODS_4
gear_Colnago_G3X_TODS_5

토즈 T 바이크는 여러 이탈리아 브랜드의 부품으로 완성됐다. 특별한 컬러가 칠해진 콜나고 G3-X 카본 프레임에 캄파뇰로의 그래블용 13단 그룹셋인 에카(Ekar)와 레반테 카본 휠셋 그리고 피렐리 친투라도 그래블 H 타이어를 사용했다. 스템과 핸들바는 데다 엘리멘티 제품이고, 안장과 바테이프는 셀레 이탈리아가 보유한 브룩스 제품이다.
토즈 T 바이크는 콜나고가 기술 파트너인 마이 라임(My Lime)과 함께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됐다. T 바이크 프레임에 RFID 태그를 고정시켰고, 블록체인에 연결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자전거의 디지털 여권에 있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gear_Colnago_G3X_TODS_6
gear_Colnago_G3X_TODS_7
gear_Colnago_G3X_TODS_8

토즈 T 바이크는 6월 7일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의 토즈 부티크에서 선보이며, 6월 13일부터 Tods.com에서 프리 오더가 진행된다. T바이크의 가격은 2216만5000원이다.

토즈 T 바이크 프리 오더 페이지 바로가기

■ 콜나고 www.colnago.co.kr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