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NAGO × TOD’S, T Bike

신제품COLNAGO × TOD’S, T Bike

콜나고와 토즈(Tod’s), Made in Italy 브랜드 둘이 힘을 합쳤다.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전거라는 이동수단을 합쳐 토즈 T 바이크를 선보인 것. 레이싱 그린과 탠 오렌지가 칠해진 T 바이크는 7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콜나고의 그래블 자전거인 G3-X가 베이스 모델이다.

토즈 T 바이크의 기본 모델로 콜나고의 로드바이크 대신 그래블 자전거가 선택된 이유는 터프함에 있다. 도시에서 출퇴근 라이딩을 목적으로 봤을 때 로드바이크는 잘 포장된 아스팔트에서 무척 빠르지만, 자갈길과 험로에서 빠른 G3-X야 말로 노면 상황과 날씨 등에 구애받지 않는 만능 자전거라는 판단에서다.

gear_Colnago_G3X_TODS_3
gear_Colnago_G3X_TODS_4
gear_Colnago_G3X_TODS_5

토즈 T 바이크는 여러 이탈리아 브랜드의 부품으로 완성됐다. 특별한 컬러가 칠해진 콜나고 G3-X 카본 프레임에 캄파뇰로의 그래블용 13단 그룹셋인 에카(Ekar)와 레반테 카본 휠셋 그리고 피렐리 친투라도 그래블 H 타이어를 사용했다. 스템과 핸들바는 데다 엘리멘티 제품이고, 안장과 바테이프는 셀레 이탈리아가 보유한 브룩스 제품이다.
토즈 T 바이크는 콜나고가 기술 파트너인 마이 라임(My Lime)과 함께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됐다. T 바이크 프레임에 RFID 태그를 고정시켰고, 블록체인에 연결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자전거의 디지털 여권에 있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gear_Colnago_G3X_TODS_6
gear_Colnago_G3X_TODS_7
gear_Colnago_G3X_TODS_8

토즈 T 바이크는 6월 7일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의 토즈 부티크에서 선보이며, 6월 13일부터 Tods.com에서 프리 오더가 진행된다. T바이크의 가격은 2216만5000원이다.

토즈 T 바이크 프리 오더 페이지 바로가기

■ 콜나고 www.colnago.co.kr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

9월 5일 토요일, 경상북도 문경시 일원에서 문경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스캇이 장거리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신형 에딕트를 공개했다. 사용자의 모험 정신과 라이딩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라이더의 수준과 속도 그리고 노면 상황을 가지리 않고 긴 시간을 안장 위에서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부여했다.

5.98㎏, 서벨로 R5

서벨로가 20년 넘게 경량 로드바이크로 활약해 온 R5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