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4, 2022
스캇코리아 배너

COLNAGO × TOD’S, T Bike

신제품COLNAGO × TOD’S, T Bike

콜나고와 토즈(Tod’s), Made in Italy 브랜드 둘이 힘을 합쳤다.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전거라는 이동수단을 합쳐 토즈 T 바이크를 선보인 것. 레이싱 그린과 탠 오렌지가 칠해진 T 바이크는 7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콜나고의 그래블 자전거인 G3-X가 베이스 모델이다.

토즈 T 바이크의 기본 모델로 콜나고의 로드바이크 대신 그래블 자전거가 선택된 이유는 터프함에 있다. 도시에서 출퇴근 라이딩을 목적으로 봤을 때 로드바이크는 잘 포장된 아스팔트에서 무척 빠르지만, 자갈길과 험로에서 빠른 G3-X야 말로 노면 상황과 날씨 등에 구애받지 않는 만능 자전거라는 판단에서다.

gear_Colnago_G3X_TODS_3
gear_Colnago_G3X_TODS_4
gear_Colnago_G3X_TODS_5

토즈 T 바이크는 여러 이탈리아 브랜드의 부품으로 완성됐다. 특별한 컬러가 칠해진 콜나고 G3-X 카본 프레임에 캄파뇰로의 그래블용 13단 그룹셋인 에카(Ekar)와 레반테 카본 휠셋 그리고 피렐리 친투라도 그래블 H 타이어를 사용했다. 스템과 핸들바는 데다 엘리멘티 제품이고, 안장과 바테이프는 셀레 이탈리아가 보유한 브룩스 제품이다.
토즈 T 바이크는 콜나고가 기술 파트너인 마이 라임(My Lime)과 함께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됐다. T 바이크 프레임에 RFID 태그를 고정시켰고, 블록체인에 연결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자전거의 디지털 여권에 있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gear_Colnago_G3X_TODS_6
gear_Colnago_G3X_TODS_7
gear_Colnago_G3X_TODS_8

토즈 T 바이크는 6월 7일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의 토즈 부티크에서 선보이며, 6월 13일부터 Tods.com에서 프리 오더가 진행된다. T바이크의 가격은 2216만5000원이다.

토즈 T 바이크 프리 오더 페이지 바로가기

■ 콜나고 www.colnago.co.kr

Sponsor

최신기사

자이언트 신형 레인 공개

자이언트가 더 길어진 트래블과 두 가지 휠 옵션을 가진 신형 레인(Reign)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운 레인은 카본과 알루미늄 두 가지 프레임 소재로 만들어지며, 엔듀로 레이스에 초점을 맞춰 튜닝한 160㎜ 트래블 서스펜션 시스템을 사용했다.

에르곤 올로드 안장/바테이프

에르곤(Ergon)의 올로드(Allroad) 라인업 안장과 바테이프가 국내 출시됐다. 새로 선보인 올로드 제품군은 SR 올로드 코어 안장 시리즈와 바테이프로 구성되며, 그래블 또는 장거리 로드 라이딩 시 피할 수 없는 노면의 진동과 충격을 감쇠시켜서 라이더가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2023 브롬톤 C라인

브롬톤이 신규 컬러를 추가하고, 컴포넌트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시킨 23년형 브롬톤 C라인을 공개했다. 브롬톤은 22년 모델부터 스틸 프레임과 포크를 사용한 모델에 C라인(C Line)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였다. 기어의 수에 따라서 어반(2단)과 유틸리티(3단) 그리고 익스플로어(6단)로 구분되며, 핸들바는 로우/미드/하이로 표기해서 각 모델의 특징과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