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안장 커버, 드라이시클

신제품방수 안장 커버, 드라이시클

Dricycle_tit_img.jpg

글 신용윤

사진 드라이시클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이나 자전거통학을 하는 학생들에겐 자전거를 외부에 장시간 주차하는 일이 잦을 수 있다. 스포츠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라도 가끔은 외부에 자전거를 세워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비가 오기라도 하면 안장이 축축하게 젖어 버린다. 비가 오는 경우가 아니라도 먼지나 오염물이 안장에 달라붙는 경우가 종종 있다.

Dricycle_00_img.jpg

드라이시클은 자전거를 장시간 외부에 주차할 경우 먼지나 비 등 오염물로부터 안장을 보호하는 방수 안장 커버다.

Dricycle_01_img.jpg

강한 비에 12시간 노출해도 안장으로 물이 스며들지 않는다.

드라이사이클은 자전거를 외부에 주차할 때 먼지와 비로부터 안장을 지킨다. 전체가 방수원단(Nylon 210T W.P + HYPORA)으로 제작되었으며 커버 상단은 이중으로 구성했다. 제작사는 안장에 드라이시클를 씌우고 12시간 동안 강한 비에 노출시켜도 안장에 물이 스미지 않는다고 말한다. 라이딩 중 비를 만났다면 드라이시클을 안장에 씌우고 라이딩하는 것도 가능하다.

쓰지 않을 때는 부착된 파우치 안에 접어 넣으면 된다. 부착할 수 있는 벨크로가 포함되어 있어 자전거 안장 아래 부착하거나 안장 가방에 넣으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Dricycle_02_img.jpg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뒤집어서 부착된 파우치에 접어 넣으면 부피가 작아진다.

Dricycle_04_img.jpg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안장 아래나 안장가방에 보관하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안장 아래 부착할 수 있는 벨크로를 제공한다.

곧 장마철이다. 장시간 외부 주차를 하거나 수분이나 오염에 취약한 가죽안장을 사용한다면 드라이시클은 안장 건강을 지키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우중라이딩을 서슴지 않는 사람도 드라이시클을 갖춰두면 요긴할 것이다. 색상은 딥차콜, 연주황, 남색 3가지이며 가격은 9500원.

Dricycle_03_img.jpg

파우치에 접어 넣은 모습. 색상은 딥차콜, 연주황, 남색 3가지.

■드라이시클 www.dricycle.co.kr ☎(070)8993-1556

Sponsor

최신기사

캐니언 × DT스위스 올터레인 레이싱 팀 창단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캐니언이 오랜 파트너 DT스위스와 함께 프로 오프로드 레이싱 팀 ‘캐니언 × DT스위스 올터레인 레이싱'의 출범을 발표했다.

레드불 하드라인 태즈메이니아, 아사 버메트와 그레이시 헴스트리트 우승

세계에서 가장 빠른 레이서들과 용감한 프리라이더가 도전한 ‘2026 레드불 하드라인 태즈메이니아’에서 미국의 아사 버메트와 캐나다의 그레이시 헴스트리트가 각각 남자부와 여자부 챔피언에 등극했다.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