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트 핸들바 그립

신제품애스트 핸들바 그립
AEST_Grip_tit_img.jpg
 경량 페달과 자전거용 각종 클램프 등을 생산하는 애스트가 그립을 내놓았다. 애스트 핸드바 그립은 좌우 2개의 클램프를 볼트로 고정하는 전형적인 락 그립이다.
AEST_Grip_01_img.jpg
애스트 핸들바 그립은 마찰력과 완충성이 좋고 독성이 적은 재료로 만들어진 락 그립이다.
애스트 핸들 그립의 그립부는 흔히 ‘열가소성 고무’라고 불리는 서모플라스틱 엘라스토머(TPE)가 사용됐다. TPE는 가공성이 좋은 열가소성플라스틱과 탄성체인 고무의 물리적 성질을 동시에 갖추었으며 가공 시 환경호르몬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독성이 적은 재료다. 마찰력과 완충성이 좋아 각종 공구의 손잡이는 물론 가방과 어린이용 완구에도 사용된다.
AEST_Grip_02_img.jpg
그립부 양쪽을 클램프로 고정하는 방식.
AEST_Grip_03_img.jpg
클램프는 3㎜ 육각렌치로 고정한다.
AEST_Grip_04_img.jpg
클램프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 골드, 실버 5가지.
그립 표면에 문양과 작은 요철을 넣어 손으로 쥘 때 그립감을 더욱 높였으며 좌우 2개의 클램프를 3㎜ 육각렌치로 조여 고정하므로 강한 충격에도 벗겨지거나 비틀리지 않는다. 아노다이징된 클램프 색상에 따라 레드, 블루, 골드, 실버, 블랙까지 5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 두바이크 www.doobike.kr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