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의 공동 CEO 파스칼 듀크로는 “NSN 사이클링 팀 그리고 야망과 탁월함을 추구하는 선수단과 스탭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오랜 레이싱 유산을 가진 스캇이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로 복귀하는 것을 축하합니다. 재능 있는 선수들이 스포츠의 최고 레벨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세계적 수준의 스캇 제품을 지원할 것입니다. 투르 드 프랑스, 그린 저지 우승자 비니암 기르메이 영입부터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공동 설립한 NSN의 참여에 이르기까지, NSN 사이클링 팀은 스캇과 마찬가지로 스포츠적인 탁월함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사이클링을 통해 수백만 명에게 영감을 주는 팀의 사명에 동참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스캇이 UCI 월드투어 스폰서십에 복귀하는 것을 의미하며, 스캇은 UCI 월드팀과 개발 팀을 통해서 재능 있는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게 된다. 스캇 외에도 스캇의 부품 브랜드 싱크로스가 팀의 여정에 역할을 하며, 팀의 비전인 ‘변화를 위한 레이싱(Racing For Change)’을 지원하면서, 레이스를 통해서 검증된 자전거로 선수들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NSN 사이클링 팀의 총괄 매니저인 켈 칼스트룀은 다년 간의 계약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스캇과의 파트너십은 NSN 사이클링 팀에게 흥미로운 진전입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서 혁신과 개선을 추구하며 엘리트 수준의 성과를 추구하는 브랜드와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디자인과 공기역학 그리고 기술의 한계를 끊임없이 넘어서려는 스캇의 확고한 의지는 도로 위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야망과도 일치합니다. 팀에게 매우 흥미진진한 시즌이 될 2026년을 앞두고 스캇과 함께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NSN 사이클링 팀은 월드투어에서 연승을 거둔 포일 RC와 플라즈마 RC TT, 그리고 싱크로스 부품을 사용하며, 2026년 1월 호주에서 개최되는 투어 다운 언더에서 레이스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