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위아위스 올림픽공원점 새단장

뉴스위아위스 올림픽공원점 새단장

2017년 4월 문을 연 위아위스 올림픽공원점이 새단장을 마쳤다. 위아위스 본사가 운영하는 직영점인만큼 위아위스가 판매하는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그리고 BMX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news_wiawis_olympic_park_2

산악자전거 다운힐과 BMX 국가대표 출신인 위아위스 올림픽점 장재윤 실장은 오랜 기간 선수 생활을 통해 체득한 노하우로 고객들이 라이딩을 하며 겪는 여러 가지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위아위스 자전거에 관심이 있다면, 올림픽공원점을 방문해 주세요.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BMX 그리고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까지, 위아위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아위스 자전거를 타고 계신다면, 꼼꼼한 진단을 통해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위아위스 올림픽공원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설날과 추석 연휴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 위아위스 올림픽공원 직영점
주소 :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177
전화번호 : ☎(070)7802-5252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휴무 : 명절(설날과 추석 연휴) 외 연중무휴

news_wiawis_olympic_park_7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