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콜나고 C68 커스텀 증강현실이벤트

뉴스콜나고 C68 커스텀 증강현실이벤트

오디바이크가 6월 한 달간, 콜나고 C68 커스텀 증강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나고는 C68을 런칭하면서 소비자가 C68의 컬러 구성과 데칼과 로고 색상, 페인트 마감 그리고 부품 구성 등을 원하는대로 조합해 볼 수 있는 웹페이지와 C68을 직접 촬영한 장소에 합성해 볼 수 있는 증강현실 기능을 선보였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콜나고의 커스텀 웹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C68을 꾸민 다음, 증강현실을 통해서 C68을 자신의 공간(방, 사무실 등)이나 멋진 풍경으로 불러들여서 사진이나 영상으로 저장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서 베스트 AR 영상 한 명에게는 레이놀즈 A41 디스크 로드 카본 휠셋이, 베스트 AR 포토상 한 명에게는 와후 파워링크 제로 페달형 파워미터가 시상품으로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서 5명에게 까미노 에르고라이트 캠핑 의자를 전달한다.

C68 커스텀 증강현실 이벤트 상세 설명 바로가기

■ 콜나고 www.colnago.co.kr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