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ROS, 캐피탈 SL 시리즈 테스트센터 운영

뉴스SYNCROS, 캐피탈 SL 시리즈 테스트센터 운영

스캇노스아시아가 싱크로스의 초경량 일체형 카본 휠인 캐피탈 SL 시리즈 휠셋을 시승해 볼 수 있는 테스트센터를 운영한다. 싱크로스 테스트센터는 8월 23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캇의 7개 거점 대리점에서 운영된다.

휠셋 시승은 각 테스트센터 대리점에 유선 예약을 통해서 진행되며, 캐피탈 SL(40㎜)과 캐피탈 SL AERO(60㎜)를 최대 48시간 동안 사용해 볼 수 있다. 휠셋에는 타이어(슈발베 프로 원 TLE 28C)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지만, 카세트 스프라켓과 브레이크 로터는 본인의 부품을 사용하여야 하므로 분리 후 지참하거나 자전거와 함께 방문해야 한다. 로터와 카세트 교체 공임은 무상으로 처리된다. 테스트는 시마노/스램 구동계에 한해 가능하다(캄파놀로 구동계는 시승 불가).

캐피탈 SL 시리즈의 성능을 체험하기 충분한 시간(최대 48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코스에서 자유롭게 라이딩을 해볼 수 있다. 테스트 진행 후, 캐피탈 SL 시리즈 휠셋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스캇의 에어로 헬멧인 ‘케이던스 플러스 헬멧(35만원 상당)’이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원하는 헬멧의 색상과 사이즈를 테스트센터에 전달하면, 현장 수령 혹은 배송을 통해서 수령할 수 있다.

■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 시승 방법

  1. 전국 테스트센터 7개소 중 근접한 위치에 있는 테스트센터 방문 (사전 유선예약 필수)
  2. 현장에서 서약서 작성 (신분증 지참 필수) 후 부품 교체 작업 진행
  3. 작업 완료 및 휠셋 확인 후 휠셋 테스트 시작
  4. 휠셋 테스트 후 테스트센터 반납 (최대 48시간 동안 대여 가능)
  5. 제품 구매 시, 헬멧(스캇 케이던스 플러스 헬멧) 증정

■ 스캇스포츠코리아 www.scott-sports.com ☎1544-3603

Sponsor

최신기사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