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뉴스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산바다스포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자전거숍 겸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위클 청담점에 시마노와 와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가 마련됐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전거의 매력을 알리고, 자전거 문화를 확산시킬 공간을 만들자’는 산바다스포츠와 나눅스네트웍스의 취지로 만들어진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에는 나눅스네트웍스가 국내 공급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이 상시 전시된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에서는 나눅스네트웍스가 공급하는 사이클링 용품들의 시착이 가능하다. 레이저와 카머 헬멧의 모든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고, 시마노 사이클링 슈즈는 230㎜부터 290㎜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정확한 사이즈와 핏을 확인할 수 있다. 와후 피트니스의 스마트 트레이너인 키커와 키커 바이크도 설치되어 있어서 직접 안장에 올라 체험할 수 있다. 시마노의 로드 그룹셋인 듀라에이스 R9200은 변속 속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 전시되어 있으며, 울테그라 R8100 그룹셋이 장착된 챕터2 자전거 4대가 라이더들의 시승을 기다리고 있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단발성 팝업스토어가 아니라 상시 운영될 예정되며, 신제품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라이더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