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0, 2022
스캇코리아 배너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뉴스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 오픈

산바다스포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자전거숍 겸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위클 청담점에 시마노와 와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가 마련됐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전거의 매력을 알리고, 자전거 문화를 확산시킬 공간을 만들자’는 산바다스포츠와 나눅스네트웍스의 취지로 만들어진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에는 나눅스네트웍스가 국내 공급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이 상시 전시된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에서는 나눅스네트웍스가 공급하는 사이클링 용품들의 시착이 가능하다. 레이저와 카머 헬멧의 모든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고, 시마노 사이클링 슈즈는 230㎜부터 290㎜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정확한 사이즈와 핏을 확인할 수 있다. 와후 피트니스의 스마트 트레이너인 키커와 키커 바이크도 설치되어 있어서 직접 안장에 올라 체험할 수 있다. 시마노의 로드 그룹셋인 듀라에이스 R9200은 변속 속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 전시되어 있으며, 울테그라 R8100 그룹셋이 장착된 챕터2 자전거 4대가 라이더들의 시승을 기다리고 있다. 시마노 사이클링 라운지는 단발성 팝업스토어가 아니라 상시 운영될 예정되며, 신제품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라이더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Sponsor

최신기사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밴스 SL 0

자이언트가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감행한 신형 프로펠을 발표했다. 공식 발표 전, 투르 드 프랑스에 투입돼 2회의 스테이지 우승으로 스프린트뿐만 아니라 업힐 스테이지에서의 성능까지 입증받은 신형 프로펠은 구형보다 더 가볍고, 빠르며, 강하고, 효율적인 에어로바이크다.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

케이덱스(CADEX)가 50 울트라 디스크 휠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어로 휠셋인 50 울트라 디스크와 케이덱스 에어로 튜브리스 타이어로 구성되며, 윈드터널 뿐 아니라 실제 주행에서 가장 빠른 제품을 목표로 개발됐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캐논데일이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를 한층 더 가볍게 만든 한정판 모델을 발표했다.더 가벼운 카본을 사용하고, 카본 레이어 적층 설계를 개선해서 무게를 줄인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Leichtbau, 독일어로 ‘경량공법’)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