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Q36.5 프로 사이클링 팀 후원

뉴스스캇, Q36.5 프로 사이클링 팀 후원

스캇스포츠가 새로운 UCI 프로 팀인 Q36.5 프로 사이클링 팀(Q36.5 Pro Cycling Team)과 다년 간의 후원 계약을 발표했다.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은 팀 큐베카(Team Qhubeka)의 전 매니저였던 더글라스 라이더가 관리하는 스위스 팀이다. 스캇스포츠는 팀과 혁신 그리고 퍼포먼스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자전거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사이클링 세계를 넘어 고유하려는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비전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스캇스포츠의 부사장 파스칼 듀크로(Pascal Ducrot)는 UCI 프로 팀 후원에 대해서 “프로 사이클링에 대해 진보적이며 현대적인 접근방식을 가진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스캇은 팀 파트너들과 많은 가치를 공유하고 장기적인 비전과 야망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스캇스포츠가 UCI 월드 팀인 팀 DSM 외에 UCI 프로 팀 후원을 다시 시작한 이유는 젊고 재능있는 선수들의 발굴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라고. 스캇은 선수들이 최고의 장비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R&D 전문가와 팀의 기술고문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빈센조 니발리와도 긴밀히 협력할 것임을 언급했다.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의 더글러스 라이더(Douglas Ryder)는 “우리 팀이 스캇의 자전거와 헬멧 그리고 선글라스를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스캇은 프로 사이클링에 있어서 풍부한 역사를 지닌 혁신적인 회사입니다. 스캇과의 파트너십은 좋은 라이더를 확보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합류할 때 좋은 기반이 있다는 것을 입증하거든요.”라며 스캇이 자전거 공급사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고 말했다.

Q36.5 프로 사이클링 팀은 필리포 콜롬보(스위스), 마크 도노반(영국), 마테오 모세티(이탈리아), 칼 프레드릭 하겐(노르웨이) 등 13개 국에서 온 24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스캇 케이던스/센트릭 헬멧, 퍼포먼스 선글라스를 착용한 팀 선수들은 싱크로스 토피노/벨카라 안장이 장착된 에어로 로드바이크 포일 RC에 올라, 사우디 투어(1월 30일)와 부엘타 아 라 코무니타드 발렌시아나(2월 1일)를 통해서 시즌을 시작했다.

팀 DSM과도 후원 계약 연장
스캇스포츠는 지난 2년 간 월드 투어 무대를 함께 달린 팀 DSM과의 파트너십도 갱신했음을 알렸다. 최고 등급의 레이스에 참여하는 UCI 월드 팀인 팀 DSM은 올해부터 스캇의 자전거 뿐만 아니라 스캇의 컴포넌트 브랜드인 싱크로스의 안장도 사용하게 된다. 팀 DSM의 팀 선수들은 신형 에어로바이크 포일 RC의 개발에 깊이 관여했고, 2022년부터 레이스 바이크로 사용해 오고 있다.

싱크로스는 스캇이 팀 DSM의 후원을 시작한 2021년부터 콕핏과 시트포스트를 포함한 자전거 부품을 팀 DSM에 공급하고 있는데, 올해부터는 안장을 추가로 공급하게 됐다. 스캇은 월드 투어 라이더들이 사이클링 세계에 싱크로스 제품의 성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장은 선수들이 시즌 내내 의존하는 중요한 부품인만큼 싱크로스와 팀 DSM은 독일의 바이크 피팅 전문업체인 게바이오마이즈드와 함께 광범위한 분석을 실시했고, 이를 통해서 라이더의 유연성과 취향에 따라 최적화된 핏을 얻을 수 있는 여러 안장을 선정했다.

스캇스포츠의 부사장 파스칼 듀크로는 팀 DSM과의 파트너십 연장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월드 투어 팀인 팀 DSM은 지속적인 승리를 가져오고 있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팀의 차별화된 도전정신은 혁신과 기술, 디자인에 대한 스캇의 열정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높은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것도 스캇과 같습니다.”

팀 DSM의 CEO 이완 스페켄브링크(Iwan Spekenbrink)는 “스캇과 우리 팀은 프로 로드 사이클링에서 변화를 이루고자 하는 열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스캇은 고성능 레이스용 자전거 개발에 탁월한 실적을 가지고 있는데, 최근 완전히 새로운 포일 RC를 선보이면서 다시 한번 명성을 입증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팀과 계속 협력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후원 계약 연장에 대한 소감을 표현했다.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sports.com ☎1544-3603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