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Scott – The Carbon Experts

뉴스Scott - The Carbon Experts
Scott_Carbon_experts_TIT.jpg
 자전거를 비롯한 종합레저브랜드 스캇이 자사가 생산하는 카본바이크에 대해 쉽고 자세한 설명을 하기 위해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했다. 더 카본 엑스퍼츠(The Carbon Experts)라는 타이틀의 이 사이트는 3월 1일부터 가동 중이며 한국어를 포함해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Scott_Carbon_experts_01.jpg
더 카본 엑스퍼츠는 스캇의 카본 기술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다.
카본섬유가 생소한 소재일 때 스캇은 이미 카본 프레임을 대량생산했을 만큼 카본기술의 선두주자다. 그리고 스캇은 그 기술력을 지금까지 자부심으로 삼고 있다. 더 카본 엑스퍼츠는 스캇의 카본기술과 자부심을 볼 수 있는 사이트다.
원사에서부터 생산과정, 테스트, 현재 스캇의 카본자전거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잘 설명하고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동영상도 제공한다. 특히 이 동영상은 카본레이업이 무엇인지, 카본 성형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등등 사용자가 궁금해 하는 카본 프레임빌딩의 대부분을 보여 준다.
Scott_Carbon_experts_02.jpg
한국어를 지원하는 더 카본 엑스퍼츠 사이트는 스캇이 사용하는 카본 원사의 종류와 특성부터 생산과정, 현재 스캇의 카본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일목요연하게 설명하고 있다.
Scott_Carbon_experts_03.jpg
스캇의 엔지니어와 카본 전문가들이 총출동한 동영상은 카본 프레임의 디자인부터 생산과정과 테스트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제작됐다.
■더 카본 엑스퍼츠 carbonexperts.scott-sports.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홍천그란폰도, 성료

지난 4월 28일,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2024 홍천그란폰도(이하 홍천그란폰도)’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군의회, 홍천군체육회 그리고 위아위스가 후원한 이 대회에는 3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굽이진 산길 위에 긴 두바퀴 행렬을 만들어냈다.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