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POC, 익제거와의 협업 발표

뉴스POC, 익제거와의 협업 발표

글 바이크왓 사진 와츠스포츠

헬멧과 아이웨어, 프로텍터 등 인체를 보호하는 장비에 정통한 스웨덴 브랜드 POC가 11월 5일, 영국에서 열린 자전거 전시회 ‘룰러-클래식(Rouleur Classic)’ 현장에서 스웨덴의 태양광 기술 전문업체인 익제거(Exeger)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news_POCxExeger_1.jpg

헬멧 등 보호장비 전문업체인 POC와 태양전지 전문업체인 익제거가 협업을 발표했다.

익제거는 태양광 그리고 인공 조명의 빛을 전기로 변환시키는 광전지(솔라셀)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다. 부드럽게 휘고, 다양한 형태에 적용이 가능한 광전지를 제작하는데, 탄소 배출을 줄이고 재생에너지 사용을 늘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완성하는 것을 회사의 목표로 삼고 있다.

POC와 익제거는 공동으로 안전 장비를 위한 새로운 기술 개발에 나서는데, 광전지 기술로 작동하는 스마트 헬멧을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_POCxExeger_2.jpg

두 스웨덴 기업은 협업을 통해 보다 안전한 스마트 헬멧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POC의 CEO 조나스 쇼그렌(Jonas Sj?gren)은 “POC는 안전과 혁신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모두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익제거와의 협업은 더 큰 기술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며 이번 협업이 미래 POC의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고했고, 익제거의 창업자 죠반니 필리(Giovanni Fili)는 “익제거의 기술력을 안전 분야의 리더로 인정받는 POC와 공유하고자 한다. 이번 도전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만들어내고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제공하도록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