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슈퍼식스 에보 전국 시승 프로그램 운영

뉴스슈퍼식스 에보 전국 시승 프로그램 운영

산바다스포츠가 캐논데일의 경량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의 전국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테스트라이드 프로그램은 2인 이상의 팀을 꾸려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s_SuperSix_HM_Disc_DA_Di2.jpg
캐논데일의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 디스크. 사진은 시리즈 중 최상급 모델인 슈퍼식스 에보 HM 디스크 DA Di2.

캐논데일은 지난 7월, 자사의 대표 경량 로드바이크인 슈퍼식스 에보에 강력한 공기역학성능을 부여해서 빠른 속도를 얻어낸 ‘ALL-NEW 슈퍼식스 에보’를 공개했다. 신형 슈퍼식스 에보는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시스템식스를 개발하며 얻은 공기역학 기술을 대거 적용한 결과, 프로들의 경기 중 펠러톤 속도인 시속 48km로 달리 때 이전 수퍼식스 에보보다 힘을 30와트나 아낄 수 있다. 공기역학성능 향상을 위해서 튜브의 모양이 원형에서 에어포일로 바뀌지만, 수퍼식스 에보 팬들의 선호한 이전 모델의 날카로운 핸들링 특성을 유지하고 있다. 가볍고 공기역학적인 프레임에 조합되는 부품들도 프레임과 함께 개발됐다. 공기역학적인 설계의 노트(KNOT) 통합 콕핏과 좋은 승차감을 제공하면서 역시 공기역학성능이 뛰어난 노트 시트포스트가 대표적이다.

news_test_ride_here_1.jpg
캐논데일 슈퍼식스 에보를 친구들과 함께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1월 한달 간 캐논데일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ALL-NEW 슈퍼식스 에보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인 이상의 팀을 구성해 시승 신청을 해야 한다. 시승 팀의 대표자가 시승 일자(주말)를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과 사이즈 그리고 가까운 캐논데일 대리점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되고, 시승 날짜와 장소가 중복될 경우 추첨을 통해 시승단이 선정된다.

news_SuperSix_Crb_Disc_FrceTap.jpg
스램의 무선 전동그룹셋 포스 이탭 AXS를 장착한 슈퍼식스 에보 카본 디스크 포스 이탭 AXS가 시승차로 준비된다.

시승 모델은 스램 무선 전동그룹셋 스램 포스 이탭 AXS(액세스)를 장착한 슈퍼식스 에보 카본 디스크 포스 이탭 AXS으로 4가지 사이즈(48, 51, 54, 56)가 준비된다.

■ ALL-NEW 슈퍼식스 에보 시승 프로그램 #TESTRIDEHERE

기간 :  2019년 11월 30(토)까지

대상 :  캐논데일 ALL-NEW 슈퍼식스 에보를 경험하고자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
          반드시 2인 이상의 팀을 구성하여 신청(개인 신청 불가)

모델  :  ALL-NEW 슈퍼식스 에보 디스크 포스 eTap AXS

사이즈 :  48, 51, 54, 56

시승 장소 :  전국 캐논데일 공식 대리점

시승 가능 대리점 리스트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1699609673 

참가 기념품 :  캐논데일 티셔츠(수량이 제한될 수 있음)

참가 접수 :  https://forms.gle/k7UQM1frKSMsPwrQ6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