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NSR, 2021 봄/가을 컬렉션 공개

뉴스NSR, 2021 봄/가을 컬렉션 공개

신티에스의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이 2021년 봄/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NSR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리뉴얼 오픈과 함께 공개된 새로운 컬렉션은 폰도와 클럽 그리고 플래시 3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폰도(Fondo)는 NSR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중/장거리 라이딩에 초점을 두고 높은 품질의 이탈리아산 원단과 장거리용 고밀도 패드를 사용했다. 폰도 라인 일부 제품에는 리사이클 원단이 적용되었는데, 친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서다.  

클럽(Club) 라인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이전보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해서,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넓은 연령층을 커버할 수 있는 라인이다.

플래시(Flash) 라인은 반사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라이더의 안전을 고려한 제품이다. 일부 제품에는 야광 지퍼를 적용해서 어두운 환경에서도 시인성이 탁월하다. 

NSR의 2021 신규 컬렉션은 NSR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 런칭 10주년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 NSR www.nsrriding.co.kr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