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2021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뉴스2021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글/사진 : 한동옥

2월 18일과 19일 이틀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2021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 열렸다. 캠핑 등의 아웃도어와 피트니스, 수상 스포츠와 자전거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분야의 업체들이 여러 개의 전시관을 가득 메웠던 과거와 달리,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일반 관람객의 방문을 제한하는 대신 라이브 중계 등을 통한 비대면 전시회로 전환 진행됐다.  

news_spoex_2021_5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헬멧 제조사 HJC가 다양한 로드바이크용 헬멧을 가지고 스포엑스의 한 자리를 차지했다.  
세미 에어로 헬멧인 퓨리온 2.0(왼쪽)과 경량 헬멧인 아이벡스 2.0의 2021년 신규 색상. 두 헬멧 모두 HJC의 풍동 실험실에서 공기역학과 냉각 성능을 다듬었다. 아이벡스 2.0은 S 사이즈 기준 무게가 200g인 경량 헬멧이면서도 헬멧 내부 넓은 범위에 강화 골격을 배치해서 사고 시 머리를 잘 보호하도록 했으며, 퓨리온은 에어로 헬멧들이 공기역학성능에만 치중에서 통풍성능이 떨어지는 것에 주목해 공기역학성능과 통풍성의 균형을 잡은 세미 에어로 헬멧이다. 다이얼을 돌릴 필요 없는 자동 피팅 장치인 셀핏(selfit)과 헬멧 내부의 공기 름을 유도하는 쿨패스(Coolpath) 기술이 공통으로 적용됐다. 가격은 아이벡스 2.0 29만8000원, 퓨리온 2.0 24만8000원이다.

■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www.spoex.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