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2 홍천그란폰도

뉴스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2 홍천그란폰도

9월 4일 일요일,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위아위스와 홍천군, 홍천군체육회가 후원한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2 홍천그란폰도 대회(이하 홍천그란폰도)’가 홍천군 일대에서 펼쳐졌다. 2019년 이후 코로나 19로 인해서 취소와 연기가 반복되어 3년 만에 다시 열린 홍천그란폰도는 개최 당일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적지 않은 비까지 내리는 등 그란폰도 코스만큼이나 경기 개최 자체가 도전적인 일이 되었으나, 코스에 배치된 많은 안전요원과 모터사이클 마샬 그리고 완주만큼이나 안전을 중요시 여긴 참가자들 덕분에 사고 없이 안전하게 치러졌다.


홍천그란폰도는 122㎞의 그란폰도와 그란폰도 코스에서 일부를 제외시켜 79㎞로 단축시킨 메디오폰도 두 종목으로 진행됐다. 홍천종합운동장을 출발해서, 첫 번째 보급지인 공작산을 오른 후 작은솔치재를 넘으면 2차 보급소인 신촌연수원이 나타난다. 2차 보급소에서 2.5㎞ 지난 지점(40㎞ 지점)의 갈림길이 이전 대회와 같이 1차 컷오프로 지정됐고, 경기 시작 후 2시간30분 안에 이곳을 통과하지 못하면 그란폰도 참가자들도 메디오폰도 코스를 달려야 한다. 메디오폰도 참가자들은 마지막 언덕인 부목재를 넘어서 홍천종합운동장으로 되돌아 가게 되고, 그란폰도 도전자들은 행치령과 하뱃재 넘은 후 메디오폰도 코스와 같은 부목재를 만나게 된다.


태풍 힌남노가 심술을 부린 탓에 적지 않은 이들이 행사 당일 출전을 포기했지만, 젖은 노면과 몸이 젖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1000여 명의 라이더들이 코스의 언덕마다 행렬을 만들어냈고, 3년 5개월 만에 돌아온 홍천그란폰도가 무사히 마무리됐다. 좋은 완주 기록만큼이나 기대되는 것이 바로 홍천그란폰도의 푸짐한 경품이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경품추첨을 통해서 총 4대의 위아위스 로드바이크 프레임과 HJC 헬멧, 사이클피팅 이용권 등이 행운의 주인공에게 전달되었다.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2 홍천그란폰도 사진 갤러리 바로가기
■ 대회결과 : 홍천그란폰도 www.speedbike.kr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