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

뉴스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

위아위스가 1월 11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앰버서더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는 엘리트 선수 출신인 공효석, 연제성, 박병석 씨와 인플루언스인 김나현, 이경관 씨까지 다섯 명이며,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위아위스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양궁과 자전거로 위아위스 브랜드를 운영 중인 윈엔윈의 박동원 전무이사는 인사말을 통해서 ‘2023년은 윈엔윈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라면서 윈엔윈 걸어온 길과 가야 할 곳을 간략히 설명했다.
“윈엔윈은 1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기업과 경쟁하면서 성장했고, 지금은 세계 양궁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구 개발을 시작해서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위아위스 자전거도 거칠고 어려운 길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할 수 있는 것도 많다는 의미입니다. 윈엔윈이 30주년이 되는 해에 여러 앰버서더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위아위스 앰버서더에게는 커스텀 컬러가 입혀진 래디칼 프로가 지급되었으며, 그란폰도 참가와 정기적인 라이딩 이벤트 외에 전국 위아위스 대리점과 연계된 라이딩에도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오랜 기간 엘리트 선수로 활약한 공효석, 연제성 씨는 라이딩 이벤트 뿐만 아니라 위아위스의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스인 김나현, 이경관 씨는 SNS 등을 통해서 위아위스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