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

뉴스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

위아위스가 1월 11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앰버서더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2023 위아위스 앰버서더는 엘리트 선수 출신인 공효석, 연제성, 박병석 씨와 인플루언스인 김나현, 이경관 씨까지 다섯 명이며,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위아위스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양궁과 자전거로 위아위스 브랜드를 운영 중인 윈엔윈의 박동원 전무이사는 인사말을 통해서 ‘2023년은 윈엔윈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라면서 윈엔윈 걸어온 길과 가야 할 곳을 간략히 설명했다.
“윈엔윈은 1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기업과 경쟁하면서 성장했고, 지금은 세계 양궁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구 개발을 시작해서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위아위스 자전거도 거칠고 어려운 길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할 수 있는 것도 많다는 의미입니다. 윈엔윈이 30주년이 되는 해에 여러 앰버서더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위아위스 앰버서더에게는 커스텀 컬러가 입혀진 래디칼 프로가 지급되었으며, 그란폰도 참가와 정기적인 라이딩 이벤트 외에 전국 위아위스 대리점과 연계된 라이딩에도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오랜 기간 엘리트 선수로 활약한 공효석, 연제성 씨는 라이딩 이벤트 뿐만 아니라 위아위스의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스인 김나현, 이경관 씨는 SNS 등을 통해서 위아위스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턴 이클립스 P20

메리다 세일레이스

Sponsor

최신기사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턴 이클립스 P20

턴 이클립스는 26인치 휠을 쓴 접이식 자전거다. 턴은 20인치나 16인치 같은 작은 바퀴를 쓰는 폴딩 바이크 대비 주행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클립스를 로드바이크의 대안이라고 말한다.

메리다 세일레이스

오디바이크가 7월 1일부터 메리다의 로드바이크와 TT바이크 그리고 산악자전거 등 최신 모델 17종을 15% 할인 판매하는 ‘메리다 세일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