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허친슨, 사이클 클럽 ‘탑스피드’ 후원

뉴스허친슨, 사이클 클럽 '탑스피드' 후원
HUTCHINSON_Topspeed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나눅스네트웍스, 탑스피드

허친슨 타이어가 사이클링 클럽이자 MCT 출전 팀인 캐논데일-탑스피드(이하 ‘탑스피드’)를 후원한다.

2006년 창단한 탑스피드는 올해 13년차가 된 사이클링 클럽이다. 그간 많은 동호회원들이 요람이었으며, 친목 라이딩부터 동호인 도로경기 시리즈인 마스터즈 사이클링 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인 2017년, 탑스피드는 6번의 MCT 중 5번 우승을 거뒀으며, 스테이지레이스인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에서는 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창단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HUTCHINSON_Topspeed_01.jpg
허친슨 타이어가 사이클링 클럽 탑스피드를 후원한다.
HUTCHINSON_Topspeed_02.jpg
HUTCHINSON_Topspeed_03.jpg
탑스피드는 허친슨 퓨전5 클린처, 튜블러 타이어와 관련 용품을 후원받는다.

이번 후원 협약은 4월 11일, 산바다스포츠 컨셉스토어인 위클(서울 압구정동)에서 진행됐다. 허친슨의 수입공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로드레이스에 있어 타이어는 단순한 소모품으로 취급하기엔 중요한 부분이며, 라이더 간 취향과 선호도 또한 다르다. 이에 후원 전, 탑스피드의 김민수 매니저를 중심으로 일정 기간 테스트라이딩을 진행했으며, 멤버들의 충분한 신뢰를 얻어 후원협약에 이르게 됐다”고 후원 경위를 설명했다.

HUTCHINSON_Topspeed_04.jpg
후원 협약은 4월 11일, 탑스피드 팀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바다스포츠 컨셉스토어인 압구정동 위클에서 체결했다. 
HUTCHINSON_Topspeed_05.jpg
나눅스네트웍스 기획마케팅팀 이동현 과장은 “명문 클럽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며, 향후 활동을 응원한다”고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탑스피드 김민수 매니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허친슨 타이어의 뛰어난 품질을 체감할 수 있었고, 팀원들 또한 공감했다. 허친슨 타이어 후원에 고마운 마음이며, 기대에 부응하여 향후 활발한 라이딩과 피드백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후원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나눅스네트웍스 이동현 과장은 “2018 시즌 탑스피드 멤버들에게 허친슨 타이어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탑스피드를 통해 더 많은 라이더들이 허친슨 타이어에 대해 잘 알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장거리 투어나 라이딩 이벤트, 레이스 등 탑스피드 멤버들의 펼칠 다양한 활동과 열정을 응원하겠다”고 소감했다.

■㈜나눅스네트웍스  nnxsports.com ☎(055)310-292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