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턴 Sale & Gift 프로모션

뉴스턴 Sale & Gift 프로모션
News_tern_promotion_tl.jpg
㈜오디바이크가 접이식 미니벨로 턴 런칭 5주년을 기념해, 5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할인 및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ews_tern_promotion_1.jpg
5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턴 미니벨로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랙이나 바구니를 달 수 있는 러기지 트러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전국의 턴 미니벨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은, 턴 미니벨로 15% 할인이다. 평소 턴의 미니벨로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던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할인 대상은 버지와 턴, 그리고 전동 폴딩 미니벨로 벡트론이다. 단, 버지 P10과 X11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두 번째로, 행사 기간 동안 턴 미니벨로를 구입하면 러기지 트러스가 선물로 주어지는데, 러기지 트러스를 이용하면 헤드튜브 앞쪽으로 전용 랙 또는 바구니를 쉽게 달고 뗄 수 있다. 배낭 대신 자전거에 짐을 실으면, 출퇴근이나 쇼핑 또는 여행을 할 때 어깨가 무겁지 않아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핸들이나 포크가 아닌 헤드튜브에 장착되는 구조이기에 조향에 방해를 주지 않는 장점도 있다.
News_tern_promotion_3.jpg
러기지 트러스에 전용 랙이나 가방 등을 장착해 가벼운 몸으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러기지 트러스는 상단에 열쇠로 여는 잠금장치가 있어 가방이나 바구니의 도난을 막을 수 있다. 헤드튜브 앞의 극제비갈매기 헤드배지를 분리하면 러기지 트러스를 고정하는 숨겨진 두 개의 볼트 홀이 드러난다. 러기지 트러스의 장착이 불가한 턴 A7과 B7은 행사 품목에서 제외되며, 바구니와 랙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News_tern_promotion_4.jpg
이번 프로모션은 턴 미니벨로를 만날 수 있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