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카머, 네덜란드 WWV 주니어 팀 후원

뉴스카머, 네덜란드 WWV 주니어 팀 후원

글 한동옥
사진 대한자전거연맹, 나눅스네트웍스

나눅스네트웍스가 네덜란드의 주니어 팀인 WWV(Willebrord Wil Vooruit)와 카머 헬멧 후원 계약을 맺었다. 2019 투드 드 DMZ 우승 팀인 WWV의 선수들은 2020년 한해 동안 스페셜 컬러가 입혀진 카머 피엔자 헬멧을 쓰고 레이스에 출전하게 된다.

news_Kamor_FIANZA-WWV_1.jpg

네덜란드의 주니어 팀 WWV 선수들이 착용하게 될 카머 피엔자.

나눅스네트웍스가 WWV 팀과 인연을 맺은 것은 2019 투르 드 DMZ에서다. UCI 주니어 국제경기인 투르 드 DMZ의 공식 후원사였던 나눅스네트웍스는 개인종합우승자와 스테이지 우승자, 킹 오브 마운틴 그리고 베스트 코리안 라이더에게 각각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이 입혀진 카머 페엔자 헬멧을 부상으로 지급했는데, 이 중 WWV 선수들이 있었던 것.

WWV 팀은 네덜란드, 영국, 스웨덴, 헝가리, 노르웨이, 뉴질랜드 등 다국적의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는 주니어 팀으로, 많은 프로 선수들을 배출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러 UCI 월드팀 그리고 프로 컨티넨탈 팀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팀 내에서 스프린트와 클래식 경기 스페셜리스트를 담당하던 올라프 꾸이(Olav Kooij)와 타임트라이얼 그리고 트랙의 추발 경기에 강한 핀 피셔 블랙(Finn FisherBlack)이 UCI 월드 팀인 윰보 비스마(Jumbo Visma)와 계약했으며, 클라이머인 베가르드 스토케(Vegard Stokke)는 팀 선웹(Team Sunweb)에 입단했다. 그리고 2019년 사이클로 크로스 주니어 월드챔피언에 오른 벤 튤렛(Ben Tulett)은 UCI 프로컨티넨탈 팀인 코렌돈 서커스(Corendon Circus)와 계약했다.

news_Kamor_FIANZA-WWV_2.jpg

투드 드 DMZ를 통해서 나눅스네트웍스와 인연을 맺은 WWV 팀 선수들.

나눅스네트웍스는 이처럼 많은 프로 선수들을 배출하고 있는 주니어 명문 팀 WWV와 후원 계약을 통해서 ‘카머’ 브랜드와 제품을 유럽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카머는 헬멧의 개발과 시험 등 생산을 제외한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처리하고 있으며,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인들의 두상까지 3D 분석을 실시해 핏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news_Kamor_FIANZA-WWV_3.jpg

WWV 팀 저지에 맞춘 커스텀 컬러를 썼다.

WWV의 팀 매니저인 리로이 젠슨(Leroy Jansen)은 카머 피엔자 헬멧에 대해서 “투르 드 DMZ 기간에 선수들이 착용해 보았는데,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능과 디자인, 무게 등 모든 부분이 유럽의 유수한 헬멧 브랜드에 못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선수들의 피드백이 만족스러웠기에, 카머와 파트너십을 맺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2020년부터 팀 컬러로 특별 제작된 피엔자 헬멧을 쓰게 되어 더없이 기쁩니다. WWV 팀은 2020년 더욱 강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고, 포디엄 위에는 카머가 함께 있을 것라고 기대합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팀과 나눅스네트웍스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카머 피엔자 헬멧은 블랙, 화이트, 블랙/화이트, 블랙/레드, 블랙/블루 5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S/M, L/XL 두 가지가 있다. 가격은 15만원이다.

■ 나눅스네트웍스 karmor-sports.com ☎1644-202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