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뉴스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글 한동옥
사진   말로야푸시바이커스, 한동옥

독일의 의류 브랜드 말로야(Maloja)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말로야 푸시바이커스(Maloja Pushbikers)가 2020년부터 위아위스의 자전거를 타고 유럽 무대를 활동하게 됐다.

Malojapushbikers_Wiawis_1.jpg
독일의 UCI 컨티넨탈 팀, 말로야 푸시바이커스가 2020년부터 위아위스의 자전거를 탄다.

2011년 창립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는 독일에 기반을 둔 UCI 컨티넨탈 팀(팀 코드 PBS)으로  독일 국적의 선수들이 주를 이룬다. 올림픽과 세계선수권 등 양궁에서 입증된 윈엔윈의 독자적인 나노카본기술에 주목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팀 관계자들이 세계 최대 자전거전시회인 유로바이크에서 위아위스와 미팅을 가졌고, 두 달 여 간 팀 내부에서 위아위스 자전거를 테스트한 끝에 위아위스를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자전거 공급사로 선정했다.

Malojapushbikers_Wiawis_2.jpg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위아위스 와스-G 디스크.

작년 12월에는 팀에서 오랜 시간 선수로 활동한 후 지금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티안 그라스만(Christian Grasmann)이 위아위스 본사를 방문하여 ‘메이드 인 코리아’ 프레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견학하고, 처음 완성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팀 자전거를 한강 자전거도로와 서울 시내에서 시승했다. 크리스티안은 제조공정을 살펴본 후 “위아위스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디테일에 대한 깊은 관심 그리고 장인정신과 카본이라는 소재에 대한 깊은 이해에 감동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Malojapushbikers_Wiawis_3.jpg

크리스티안 그라스만은 막 조립된 따끈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버전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서울 한강 자전거도로와 시내를 달렸다. 약 두 달간의 테스트를 통해서 높은 강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이미 파악하고 있었다고. 시승을 위해 가조립된 자전거여서 구동계와 휠셋이 스폰서 제품이 아니다.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선수들은 앞으로 위아위스의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유럽에서 열리는 UCI 컨티넨탈 서킷에 참가할 예정이다.
Malojapushbikers_Wiawis_4.jpg

말로야 푸시바커스 선수들은 올해부터 위아위스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유럽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사진 갤러리

Malojapushbikers_Wiawis_5.jpg
Malojapushbikers_Wiawis_6.jpg
Malojapushbikers_Wiawis_7.jpg
Malojapushbikers_Wiawis_8.jpg
Malojapushbikers_Wiawis_9.jpg
Malojapushbikers_Wiawis_10.jpg
Malojapushbikers_Wiawis_11.jpg
Malojapushbikers_Wiawis_12.jpg
Malojapushbikers_Wiawis_13.jpg
Malojapushbikers_Wiawis_14.jpg
Malojapushbikers_Wiawis_15.jpg
Malojapushbikers_Wiawis_16.jpg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www.pushbikers.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