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뉴스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글 한동옥
사진   말로야푸시바이커스, 한동옥

독일의 의류 브랜드 말로야(Maloja)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말로야 푸시바이커스(Maloja Pushbikers)가 2020년부터 위아위스의 자전거를 타고 유럽 무대를 활동하게 됐다.

Malojapushbikers_Wiawis_1.jpg
독일의 UCI 컨티넨탈 팀, 말로야 푸시바이커스가 2020년부터 위아위스의 자전거를 탄다.

2011년 창립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는 독일에 기반을 둔 UCI 컨티넨탈 팀(팀 코드 PBS)으로  독일 국적의 선수들이 주를 이룬다. 올림픽과 세계선수권 등 양궁에서 입증된 윈엔윈의 독자적인 나노카본기술에 주목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팀 관계자들이 세계 최대 자전거전시회인 유로바이크에서 위아위스와 미팅을 가졌고, 두 달 여 간 팀 내부에서 위아위스 자전거를 테스트한 끝에 위아위스를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자전거 공급사로 선정했다.

Malojapushbikers_Wiawis_2.jpg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위아위스 와스-G 디스크.

작년 12월에는 팀에서 오랜 시간 선수로 활동한 후 지금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티안 그라스만(Christian Grasmann)이 위아위스 본사를 방문하여 ‘메이드 인 코리아’ 프레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견학하고, 처음 완성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팀 자전거를 한강 자전거도로와 서울 시내에서 시승했다. 크리스티안은 제조공정을 살펴본 후 “위아위스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디테일에 대한 깊은 관심 그리고 장인정신과 카본이라는 소재에 대한 깊은 이해에 감동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Malojapushbikers_Wiawis_3.jpg

크리스티안 그라스만은 막 조립된 따끈한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버전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서울 한강 자전거도로와 시내를 달렸다. 약 두 달간의 테스트를 통해서 높은 강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이미 파악하고 있었다고. 시승을 위해 가조립된 자전거여서 구동계와 휠셋이 스폰서 제품이 아니다.

말로야 푸시바이커스의 선수들은 앞으로 위아위스의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유럽에서 열리는 UCI 컨티넨탈 서킷에 참가할 예정이다.
Malojapushbikers_Wiawis_4.jpg

말로야 푸시바커스 선수들은 올해부터 위아위스 와스-G 디스크를 타고 유럽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X 위아위스 사진 갤러리

Malojapushbikers_Wiawis_5.jpg
Malojapushbikers_Wiawis_6.jpg
Malojapushbikers_Wiawis_7.jpg
Malojapushbikers_Wiawis_8.jpg
Malojapushbikers_Wiawis_9.jpg
Malojapushbikers_Wiawis_10.jpg
Malojapushbikers_Wiawis_11.jpg
Malojapushbikers_Wiawis_12.jpg
Malojapushbikers_Wiawis_13.jpg
Malojapushbikers_Wiawis_14.jpg
Malojapushbikers_Wiawis_15.jpg
Malojapushbikers_Wiawis_16.jpg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 말로야 푸시바이커스 www.pushbikers.com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