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뉴스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Asan_MTB_tit.jpg
 4월 12~13일, 충남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열렸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아산시와 엘파마 등이 후원하는 이 대회에는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 2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2.jpg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지난 4월 12~13일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열였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의 시즌 오픈 대회이기도 한 이번 대회는 12일 다운힐 경기를 시작으로 13일 크로스컨트리 경기까지 총 11부, 5경기가 펼쳐졌다. 마지막 날 열린 XC 엘리트 경기에서는 양양군청의 유범진과 한국체육대학교의 유다정이 각각 남녀 일반부 우승을 거뒀으며 상급 마스터부에서는 이형모(세븐힐즈)가 1위에 올랐다. 
Asan_MTB_01.jpg
13일 XC경기에는 권진욱, 나상훈, 유범진, 최진용, 유다정 등 내로라하는 엘리트 선수를 포함해 수많은 동호인들이 출전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3.jpg
Asan_MTB_04.jpg
엘리트 일반부 남자경기는 양양군청의 유범진(위)이 우승을 거뒀으며 여자부는 한국체육대학교 유다정(아래)이 1위에 올랐다.
■ 대회결과 www.kcfmtb.or.kr ☎(043)224-9724

Sponsor

최신기사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 / SUNPEED Victory Expert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는 프레임과 포크, 일체형 핸들바, 시트포스트에 공기역학 설계가 적용된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대회 성료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에서 UCI MTB 월드시리즈의 유치를 기념하기 위한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 대회’가 개최됐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