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뉴스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산악자전거대회
Asan_MTB_tit.jpg
 4월 12~13일, 충남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열렸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아산시와 엘파마 등이 후원하는 이 대회에는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 2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2.jpg
제13회 아산시 이충무공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지난 4월 12~13일 아산시 신정호 일원에서 열였다.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의 시즌 오픈 대회이기도 한 이번 대회는 12일 다운힐 경기를 시작으로 13일 크로스컨트리 경기까지 총 11부, 5경기가 펼쳐졌다. 마지막 날 열린 XC 엘리트 경기에서는 양양군청의 유범진과 한국체육대학교의 유다정이 각각 남녀 일반부 우승을 거뒀으며 상급 마스터부에서는 이형모(세븐힐즈)가 1위에 올랐다. 
Asan_MTB_01.jpg
13일 XC경기에는 권진욱, 나상훈, 유범진, 최진용, 유다정 등 내로라하는 엘리트 선수를 포함해 수많은 동호인들이 출전해 성황을 이뤘다. 
Asan_MTB_03.jpg
Asan_MTB_04.jpg
엘리트 일반부 남자경기는 양양군청의 유범진(위)이 우승을 거뒀으며 여자부는 한국체육대학교 유다정(아래)이 1위에 올랐다.
■ 대회결과 www.kcfmtb.or.kr ☎(043)224-9724

Sponsor

최신기사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