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위클 압구정점, 청담으로 이전

뉴스위클 압구정점, 청담으로 이전

news_wecle_til.jpg

㈜산바다스포츠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 압구정점이 청담동으로 이전한다. 

news_wecle_1.jpg

2016년 오픈한 위클 압구정 매장이 12월 7일 새로운 보금자리인 위클 청담점으로 확장 이전한다.

2016년 오픈한 위클 압구정 매장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위클 청담점’으로 확장 이전한다. 압구정점은 이전을 위해 11월 28일(수) 영업을 종료하며, 12월 7일(금)부터 새로운 보금자리인 위클 청담점에서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다.

위클 청담점은 기존 압구정점에서 제공했던 리테일 서비스와 자전거와 접목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위클은 아동을 위한 밸런스바이크부터 로드바이크, MTB, 폴딩바이크, 전기자전거까지 모든 종류의 자전거를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승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 위클 청담점 

    – 개장일 : 2018년 12월 7일(금) 예정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2길 12, 1층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바이크왓] 임성수 기자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홍천그란폰도, 성료

지난 4월 28일,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2024 홍천그란폰도(이하 홍천그란폰도)’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군의회, 홍천군체육회 그리고 위아위스가 후원한 이 대회에는 3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굽이진 산길 위에 긴 두바퀴 행렬을 만들어냈다.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