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오디바이크, 사진촬영 Tip 세미나 연다

뉴스오디바이크, 사진촬영 Tip 세미나 연다
ODbike_Seo_tit.jpg
 오디바이크가 1월 30일 오후8시, 오디바이크 사옥인 오디타워(서울 강동구 성내동)에서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라이딩 사진촬영 Tip’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오디바이크는 지난해 말 하우스쇼(■관련기사: 오디바이크, 2013 메리다 하우스쇼)를 통해 대리점을 대상으로한 기술강연을 비롯해 동호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이번 라이딩 사진촬영 팁 세미나는 그 첫 번째 기획으로 카메라에 대한 이해와 자연조광과 인공조명을 이용하는 법, 속도감 있는 패닝촬영, 스마트폰 앱 활용법 등에 대해 강연이 있을 예정이며 질문과 답변시간이 이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ODbike_Seo_01.jpg
세미나는 기본적인 카메라에 대한 이해부터 자연조광의 이용, 스마트폰을 이용한 촬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종철
세미나는 전문스튜디오에서 포토그래퍼로 6년간 재직했던 오디바이크의 서종철 대리가 진행할 예정이다. 서 대리는 “라이딩 중 스쳐지나가는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동료 라이더 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멋지게 담아내는 촬영 팁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라이딩 상황에 맞는 적절한 카메라 세팅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촬영, 앱의 활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에 대해 쉽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세미나 장소는 오디타워 5층 프리미엄 바이크 룸이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초대한다. 접수방법은 아래 접수처 링크로 접속하여 인적사항과 이메일을 남기면 된다.
■ 참가문의: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7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