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석, ‘자전거 길 찾기’ 사진전

뉴스엄기석, '자전거 길 찾기' 사진전
Umgiseok_tit.jpg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 전문가인 엄기석 씨가 오는 3월 8일, ‘자전거 길 찾기’라는 사진전을 연다. 엄기석 씨는 90년대 중반부터 취미로 산악자전거를 시작해 십수 년 간 산악자전거 코스를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닌 매니아로 ‘한국의 MTB코스’라는 책을 펴내기도 했던 우리나라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의 전문가다.
Umgiseok_01.jpg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 전문가인 엄기석 씨가 3월 8일 사진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그가 16년간 안장 위에서 만난 자연과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다. 엄기석 씨는 1월 28일 전시회 개최를 알리는 보도자료를 통해 “나는 자전거를 타는 길에서 자연에 동화되어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났고 같은 꿈을 꾸는 많은 동행과 함께 했다. 결국 사람의 이야기가 자연의 이야기고, 자연의 법칙이 사람 사이에도 통했다. 그동안 해왔던 자연 공부를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작은 전시회를 연다”고 전시 취지를 밝혔다.
Umgiseok_02.jpg
Umgiseok_04.jpg
이번 전시회는 그가 16년간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만난 자연과 사람들의 이야기가 사진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엄기석의 ‘자전거 길 찾기’ 전시회는 오는 3월 8~9일, ‘창성동 물리학 실험실(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144번지)’에서 열리며 전시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다. 전시장에서는 그가 자전거 코스 연구를 위해 사용했던 지도와 자전거, 망가진 부품 등 관련 물품들도 함께 볼 수 있다.
■ 엄기석 블로그 bike-explorer.kr

Sponsor

최신기사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 / SUNPEED Victory Expert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는 프레임과 포크, 일체형 핸들바, 시트포스트에 공기역학 설계가 적용된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대회 성료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에서 UCI MTB 월드시리즈의 유치를 기념하기 위한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 대회’가 개최됐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