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석, ‘자전거 길 찾기’ 사진전

뉴스엄기석, '자전거 길 찾기' 사진전
Umgiseok_tit.jpg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 전문가인 엄기석 씨가 오는 3월 8일, ‘자전거 길 찾기’라는 사진전을 연다. 엄기석 씨는 90년대 중반부터 취미로 산악자전거를 시작해 십수 년 간 산악자전거 코스를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닌 매니아로 ‘한국의 MTB코스’라는 책을 펴내기도 했던 우리나라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의 전문가다.
Umgiseok_01.jpg
산악자전거 라이딩코스 전문가인 엄기석 씨가 3월 8일 사진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그가 16년간 안장 위에서 만난 자연과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다. 엄기석 씨는 1월 28일 전시회 개최를 알리는 보도자료를 통해 “나는 자전거를 타는 길에서 자연에 동화되어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났고 같은 꿈을 꾸는 많은 동행과 함께 했다. 결국 사람의 이야기가 자연의 이야기고, 자연의 법칙이 사람 사이에도 통했다. 그동안 해왔던 자연 공부를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작은 전시회를 연다”고 전시 취지를 밝혔다.
Umgiseok_02.jpg
Umgiseok_04.jpg
이번 전시회는 그가 16년간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만난 자연과 사람들의 이야기가 사진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엄기석의 ‘자전거 길 찾기’ 전시회는 오는 3월 8~9일, ‘창성동 물리학 실험실(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144번지)’에서 열리며 전시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다. 전시장에서는 그가 자전거 코스 연구를 위해 사용했던 지도와 자전거, 망가진 부품 등 관련 물품들도 함께 볼 수 있다.
■ 엄기석 블로그 bike-explorer.kr

Sponsor

최신기사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