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뉴스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경기도 안양시에서 자전거 전문숍인 ‘어전귀자전거’를 운영하는 어전귀 씨가 위아위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어전귀 씨는 자전거 프레임을 몇 개나 위로 쌓아 만든 고층자전거 타기로 여러 차례 기네스 기록을 작성한 바 있는 고층자전거 전문가다.

어전귀 씨는 7년 전, 위아위스 안성 공장에서 카본 프레임 생산 공정을 견학한 후 위아위스에 반해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2021년 3월 16일, 어전귀 씨의 손에 위아위스의 손길로 마감된 3단 자전거 프레임이 전해지면서, 마침내 어전귀 씨는 공식적인 위아위스의 홍보대사가 됐다.

위촉식을 통해 전달된 특수자전거 프레임은 티타늄 튜브 위에 카본을 씌운 것이다. 어전귀 씨에 따르면 알루미늄 위에 카본을 입히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티타늄의 경우 무척이나 까다로운데 위아위스 연구개발팀에서 특수한 수지를 만들어서 완벽하게 접합해냈다는 것. 어전귀 씨는 3단 고층자전거를 타며 위아위스를 알리는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최신기사

캐니언 × DT스위스 올터레인 레이싱 팀 창단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캐니언이 오랜 파트너 DT스위스와 함께 프로 오프로드 레이싱 팀 ‘캐니언 × DT스위스 올터레인 레이싱'의 출범을 발표했다.

레드불 하드라인 태즈메이니아, 아사 버메트와 그레이시 헴스트리트 우승

세계에서 가장 빠른 레이서들과 용감한 프리라이더가 도전한 ‘2026 레드불 하드라인 태즈메이니아’에서 미국의 아사 버메트와 캐나다의 그레이시 헴스트리트가 각각 남자부와 여자부 챔피언에 등극했다.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