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뉴스어전귀 씨, 위아위스 홍보대사 위촉

경기도 안양시에서 자전거 전문숍인 ‘어전귀자전거’를 운영하는 어전귀 씨가 위아위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어전귀 씨는 자전거 프레임을 몇 개나 위로 쌓아 만든 고층자전거 타기로 여러 차례 기네스 기록을 작성한 바 있는 고층자전거 전문가다.

어전귀 씨는 7년 전, 위아위스 안성 공장에서 카본 프레임 생산 공정을 견학한 후 위아위스에 반해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2021년 3월 16일, 어전귀 씨의 손에 위아위스의 손길로 마감된 3단 자전거 프레임이 전해지면서, 마침내 어전귀 씨는 공식적인 위아위스의 홍보대사가 됐다.

위촉식을 통해 전달된 특수자전거 프레임은 티타늄 튜브 위에 카본을 씌운 것이다. 어전귀 씨에 따르면 알루미늄 위에 카본을 입히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티타늄의 경우 무척이나 까다로운데 위아위스 연구개발팀에서 특수한 수지를 만들어서 완벽하게 접합해냈다는 것. 어전귀 씨는 3단 고층자전거를 타며 위아위스를 알리는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Sponsor

최신기사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