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식슬릭타이어, 프리덤에서 WTB로 변경

뉴스식슬릭타이어, 프리덤에서 WTB로 변경
Comete_WTB_title.jpg
글 : 김한성
사진 : 코메트바이시클
 
트리곤, 치넬리, 콜럼버스 등의 수입공급사인 코메트바이시클이 보도자료를 통해 7월부터 타이어 취급 품목인 식슬릭의 브랜드가 프리덤(FREEDOM)에서 WTB로 변경됐음을 알렸다. 이와 함께 국내에 유통되는 식슬릭 타이어의 정품 판별 메뉴얼을 공지했다. 
 
comete_wtb_01.jpg
식슬리의 타이어 브랜드가 프리덤에서 WTB로 변경됐다. 
 
식슬릭 타이어는 일반 로드타이어보다 내구성이 2배 탁월한 제품으로 타이어 두께가 두꺼우며, 펑크에 강해 일반적으로 픽스드 바이크 유저들이 널리 이용하고 있다. 현재 식슬릭 타이어는 과거 재고가 남아 있음에 따라 프리덤과 WTB가 혼재되어 출시되어 있으며, 정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할인 판매를 실시 중이다. 
 
comete_wtb_01_1.jpg
일반 로드타이어보다 내구성이 2배 탁월하다는 식슬릭 타이어. 사진의 제품은 식슬릭 25C 블랙타이어로 가격은 2만4000원이다. 
 
코메트바이시클은 보도자료를 통해 “WTB 식슬릭 타이어의 OEM 제품이라 사칭하는 제품들은 WTB에서 발주된 제품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정품이 아닌 제품이 문제가 될 시, 미국 WTB 본사 혹은 공식 공급 업체인 코메트바이시클, 블루레포츠, 세강자전거는 이와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코메트바이시클은 식슬릭 타이어의 정품 판별법을 소개했다. 
 

정품 판별 메뉴얼

정품 식슬릭 타이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입했을 때 라벨을 확인해야 한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는 정품 식슬릭 타이어는 한동안 프리덤과 WTB 라벨이 혼용되어 있을 수 있으며, 타이어 표면에 흰색 잉크로 ⓒ마크가 있다. 또한, 묶음으로 포장될 때에는 묶음용 라벨이 별도로 부착되어 있으며, 프리덤의 경우 포장 특성상 라벨이 손상되어 있을 수 있다. 
 
시리얼 넘버로도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시리널 넘버는 타이어 안쪽에 표기되어 있으며, 정품이 아닌 제품에도 표기되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코메트바이시클 또는 블루레포츠, 세강자전거에 문의해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보도록 권장하고 있다.
 
comete_wtb_02.jpg
 
comete_wtb_03.jpg
정품 식슬릭 타이어에 부착되어 있는 라벨. 위는 프리덤, 아래는 WTB 라벨. 
 
comete_wtb_93.jpg
정품 식슬릭 타이어 표면에는 흰색 잉크로 ⓒ마크가 있다. 
 
comete_wtb_97.jpg
 
정품에만 있는 묶음 라벨. 프리덤의 경우 포장 특성상 라벨이 파손됐을 우려가 있다. 
 
comete_wtb_95.jpg
타이어 내부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서 정품을 판별할 수 있다. 시리얼 넘버가 표기 되어있지 않은 제품은 정품이 아니며 확실한 판별을 위해 코메트바이시클, 블루레포츠, 세강자전거에 문의하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코메트바이시클 www.cometbicycle.com ☎(031)795-8357
■㈜블루레포츠 www.vllu.co.kr ☎070-8677-7757
■㈜세강자전거 cafe.naver.com/segangsa ☎(055)246-9845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