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창단

뉴스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창단
Team_Say_Womans_tit.jpg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세이스포츠가 12월 5일, 여성 동호인 팀인 ‘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이하 ‘팀 세이 우먼’)’을 창단했다. 

Team_Say_Womans_01.jpg
팀 세이 우먼을 이끌어갈 코칭스태프들. 왼쪽부터 김대환 코치, 고만철 매니저, 김재희 팀 닥터, 정창영 팀장. 

창단식에는 8명의 여성 팀원과 팀 매니저를 맡을 세이스포츠 고만철 실장, 팀원들의 사이클링 코치를 맡을 김대환, 정창영 씨 등이 참석했다. 

팀 세이 우먼은 작은 여성 동호인 팀이지만 그 구성은 엘리트 팀 못지 않게 체계적이다. 팀원들의 코치를 맡기로 한 김대환 씨는 사이클 동호인으로 시작해 현재 대한체력코치협회 정회원으로서 체육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는 인물이다. 세이스포츠와는 12년간 인연을 맺고 있으며, 사이클 동호회 ‘도싸’의 창립 맴버기도 하다. 또한 스포츠 행정가이자 트레이너인 정창영 씨는 전 국가대표 사이클 선수 출신으로 팀장의 역할을 수행한다. 창단식에서 정 팀장은 자신의 엘리트 선수 경험을 잘 살려 팀원들에게 모든 라이딩 노하우를 전수할 뜻을 밝히기도 했다. 아울러 동호인이자 정형외과 개원의인 김재희 박사가 팀 닥터를 맡아 팀원들의 건강까지 살필 계획이다.

Team_Say_Womans_02.jpg
“팀 세이 우먼, 파이팅!”. 현재 멤버는 8명이지만 연중 상시로 열정 넘치는 여성 라이더들을 기다린다고.  

팀 매니저인 고만철 실장은 “최근 로드바이크가 확산되면서 여성 라이더들도 부쩍 늘아가는 상황이지만 이들을 위한 인프라는 상대적으로 미흡한 편이다. 이에 여성 라이더들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전문가로 구성된 코칭스태프가 절실한데 이 모든 것을 갖춘 것이 팀 세이 우먼만의 장점이다. 또한 기존 팀원 외에도 연중 내내 팀원을 모집해서 초보자의 진입이 쉬운 팀을 운영할 계획이며 초보자와 중급자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팀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팀의 성격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031)716-2777

Sponsor

최신기사

최대 50%, 오디바이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디바이크가 11월 23일까지 완성차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쏜다 세일’을 진행한다. 메리다와 콜나고, 산타크루즈의 완성차 및 프레임 킷이 대상이며, 제품에 따라 최소 25%에서 최대 50%의 할인이 적용된다.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 공개

위아위스가 10월 23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6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세대로 진화한 래디칼(RADICAL) 2를 공개했다.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 완료

9월 18일 토요일, 경기도 여주시 당산리 일대에서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KOREA OFFROAD CLASSIC)이 개최됐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