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마트 모빌리티 의류, 이픽(e-peak)

뉴스스마트 모빌리티 의류, 이픽(e-peak)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 생산 전문 기업 ㈜신티에스(대표이사: 신금식)가 활동적인 커뮤터를 위한 기능성 출퇴근복 이픽(e-peak)을 선보였다.

gear_NSR_epaek_1.jpg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을 운영 중인 신티에스가 스마트 모빌리티 이용자를 위한 기능성 출퇴근복 이픽을 선보였다.

전동킥보드, 전동휠,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혼잡도가 높은 대중교통을 피하는 대신, 자전거와 스마트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있는 신티에스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퇴근하기 좋은, 뛰어난 활동성을 갖춘 동시에 회사에서 입기에도 적합한 의류를 다루는 신슈 라인 이픽을 공개했다.

gear_NSR_epaek_2.jpg

타이츠와 팬츠를 결합한 타이츠 팬츠. 무릎 아랫 부분은 타이츠이고, 윗부분은 일반적인 바지의 형태여서 부담스러운 시선을 피할 수 있다.

이픽의 2020 봄/여름 시즌 제품은 총 16종이 있는데, 이 중에서 타이츠와 팬츠가 결합된 형태인 타이츠 팬츠를 눈여겨 볼만하다. 무릎 아랫 부분은 타이츠로 제작되어 활동하기 편하며, 윗부분은 일반적인 바지의 형태로 만들어서 타이즈의 단점인 부담스러운 피팅을 개선한 제품이다. 옆주머니를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반사 소재를 이용해서 착용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이 외에도 엘라스토머 폼을 이용해서 외부 충격을 흡수하며, 접어서 휴대가 간편한 폴딩 폼 캡 그리고 필터 교체와 벨크로 고정 방식을 써서 귀가 편한 마스크 등 스마트 모빌리티 이용 시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한 제품들이 준비된다.

gear_NSR_epaek_3.jpg

기능성 소재로 만든 이픽 긴팔 카라셔츠(왼쪽)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한 폴딩 폼 캡.

신티에스는 이픽 브랜드 신규 런칭 이벤트로 5월 내 공식 홈페이지 가입 회원에게 특별 할인 적용 및 각종 스페셜 쿠폰이 지급되는 VIP자격을 올해 12월까지 부여할 예정이며, 구매 금액 별, 특정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계획되어 있다.

■ 이픽 www.epeak.co.kr

■ NSR www.nsrriding.co.kr ☎(070)4006-335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