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세계 곳곳의 위아위스 챔피언들

뉴스세계 곳곳의 위아위스 챔피언들
News_2019_Wiawis_champs_tl.jpg

글 서동명

사진 위아위스

위아위스는 나노카본 그리고 그래핀 기술을 써서 만든 가볍고 강하며 빠른 레이스용 자전거를 공급하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위아위스 자전거를 타는 선수들의 내셔널 챔피언 타이틀 획득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News_2019_Wiawis_champs_2.jpg
2019 코리아 내셔널 로드 챔피언, 김유로. 

2017년에는 위아위스가 후원하는 독일의 전설적인 레이서, 사비네 스피츠가 MTB 독일 챔피언에 올랐고, 프랑스의 실방 안드레는 BMX 월드챔피언만이 입을 수 있는 레인보우 저지의 주인공이 됐다. 우리나라의 박주영은 트랙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의 스크래치 종목에서 금메달을 걸며 월드챔피언에 올랐다. 

올해도 시즌 한창인데 곳곳에서 승전보가 들려온다. 지난 6월 28일, 강원도 양양에서 열린 2019 코리아 내셔널 로드 챔피언십에서 LX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링팀의 김유로가 위아위스의 자전거로 우승하며 1년 간 대한민국 로드챔피언으로서 챔피언 저지를 입게 되었고, 같은 팀의 공효석은 와스G를 타고 준우승을 차지했다.   

News_2019_Wiawis_champs_6.jpg
News_2019_Wiawis_champs_7.jpg
2019 코리아 내셔널 로드 챔피언십에서 김유로(오른쪽)가 금메달, 공효석이 은메달을 획득하고 기뻐하고 있다.
News_2019_Wiawis_champs_3.jpg
LX한국국토정보공사 팀은 2019 코리아 내셔널 로드 챔피언십에서 김유로가 금메달, 공효석이 은메달을 획득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다. 

7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열린 BMX전일본챔피언십에서는 남자 엘리트부의 나카이 아스마와 여자 엘리트부 탄노 카나미가 위아위스 BMX 로콘을 남녀 챔피언에 올랐다. 같은 시기, 제60회 전일본학생선수권대회에서는 위아위스 자전거를 타고 출전한 선수들이 눈에 많이 띄었다고.

News_2019_Wiawis_champs_4.jpg
2019 BMX 일본 남녀 챔피언이 모두 위아위스의 BMX, 로콘을 탔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BMX덴마크챔피언십에서도 위아위스 로콘을 타고 출전한 시모네 크리스텐슨이 덴마크 내셔널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다. 

News_2019_Wiawis_champs_5.jpg
덴마크에서도 위아위스 로콘을 탄 시모네 크리스텐슨(오른쪽)이 BMX 내셔널 챔피언에 올랐고, 제60회 전일본학생선수권 트랙자전거경기대회에서는 일본체육대학교 소속의 마츠모토 시노가 500m타임트라이얼과 스프린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같은 대회에서 위아위스를 타는 선수들이 금메달 2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따냈다고.  

■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