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산바다스포츠, 코레일사이클단 후원

뉴스산바다스포츠, 코레일사이클단 후원
Sanbada_korail_tit_img.jpg
 
 
 캐논데일과 브롬톤, 스트라이다, 버디, 크랭크브라더스 등을 수입공급하는 ㈜산바다스포츠(대표이사 홍기석)가 아시아 컨티넨털팀으로 활약하는 코레일사이클단(감독 조건행)을 후원한다. 산바다스포츠는 3월 18일, 코레일 서울사옥에서 코레일과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캐논데일 자전거와 부품, 의류를 지원하기로 했다. 
 
Sanbada_korail_01_img.jpg
㈜산바다스포츠가 아시아 컨티넨털팀인 코레일사이클단을 후원한다. ㈜산바다스포츠 홍기석 대표이사(맨 왼쪽)와 코레일사이클단 조건행 감독(사진 가운데)은 3월 18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맨 오른쪽은 코레일 장진복 문화홍보실장.
 
산바다스포츠는 “코레일사이클단과 한국 사이클의 미래를 밝힐 유망한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는 것은 아주 좋은 기회다. 앞으로 코레일사이클단에게 최고의 자전거를 제공해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후원의 소감을 전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코레일사이클단이 더 좋은 여건에서 훈련을 할 수 있게 됐다. 산바다스포츠와 함께 건강한 사이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anbada_korail_03_img.jpg
작년 창단한 코레일사이클단은 조건행 감독이하 이원재, 장경구 등 국내 유망한 사이클 선수들이 포진하고 있는 아시아 컨티넨털 팀이다. 
 
Sanbada_korail_02_img.jpg
올해 시즌 오픈대회인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장경구는 개인종합우승을 거둬 최우수선수에 선정되기도 했다.
 
코레일사이클단이 사용하게 되는 캐논데일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팀은 UCI 프로 팀인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팀의 이반 바쏘와 피터 사간 등 명망 있는 선수들이 사용하는 모델이다. 
산바다스포츠는 “앞으로도 꾸준히 엘리트 사이클 선수와 마스터즈 사이클 선수 모두를 후원할 방침이며, 건강한 사이클 문화와 스포츠로서 사이클링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anbada_korail_04_img.jpg
코레일사이클단 선수들이 사용하는 캐논데일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팀.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