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트너들의 축제 – 몰튼 피크닉 2012

뉴스몰트너들의 축제 - 몰튼 피크닉 2012
몰튼-피크닉_뉴스제목.jpg
 지난 7월21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 노을캠핑장에선 몰트너들이 모여 화합의 장을 가졌다. 영국의 미니벨로 브랜드 몰튼의 공식수입사인 이노이즈 인터랙티브가 기획한 이 행사의 정식 명칭은 “몰튼 피크닉 2012”다. 몰튼 피크닉은 2009년 시작되어 2010년까지 이어져오다 지난해를 건너뛰고 올해 다시 개최된 행사다. 주관사인 이노이즈 인터랙티브는 앞으로 이 행사를 연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01.jpg
자연, 일탈, 나눔의 3가지 주제로 열린 몰튼 피크닉의 올해 첫 번해 행사가 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 노을캠핑장에서 열렸다.
02.jpg
본 행사는 몰튼 자전거 설명으로 시작해 다양한 게임과 자선경매로 이어졌다.
몰튼 피크닉의 테마는 자연, 일탈, 나눔의 3가지였다. “자연을 즐기고, 새로운 몰트너들과 함께 일탈,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눔 실천“이란 기획의도에 따라 알찬 이벤트가 일정을 가득 메웠다. 노을캠핑장에 모인 50여명의 몰트너들은 바비큐파티와 함께 투호, 제기차기, OX퀴즈 등의 이벤트를 즐겼고, 자선경매와 사랑나눔 모금이 이어졌다. 경매에는 다양한 자전거용품과 몰튼 자전거가 저렴한 가격에 등장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매 낙찰액과 모금액은 전액 불우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03.jpg
몰튼 피크닉의 테마 중 한 가지는 나눔이다. 주최 측인 이노이즈 인터랙티브는 자선경매에서 다양한 자전거용품과 몰튼 완성차를 판매했고, 판매금액은 전액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다음 몰튼 피크닉은 부산임랑해수욕장에서 8월18일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몰트너는 8월10일까지 르벨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info@levelo.co.kr로 보내면 된다. 가족동반 참가도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다만 행사가 각자 음식을 가져와 나눠먹는 포틀럭(Potluck) 파티의 형식을 취하고 있으므로 주최 측이 준비하는 바비큐와 어울리는 음식을 가져가면 된다.
04.jpg
몰튼 피크닉은 포틀럭 파티 형태로 개최된다. 포틀럭(Potluck) 파티는 참가자 모두가 한 가지씩 음식을 준비해 다른 참가자들과 나눠먹는 형태의 파티다.
■이노이즈 인터랙티브 www.levelo.co.kr ☎(02)322-0142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