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메리다 레이싱팀 응원이벤트

뉴스메리다 레이싱팀 응원이벤트
제목.jpg
 
 오디바이크가 런던올림픽에 출전한 멀티밴-메리다 레이싱 팀 소속선수를 위한 응원 이벤트에 나섰다. 지난 7월 30일 오디바이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메리다 레이싱 팀  선수들의 올림픽경기 출전을 알리며 이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01.jpg
2002, 2004, 2005, 2006년 세계챔피언이자 2004 아테네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군 리타 달레는 노르웨이를 대표해 다시 한 번 올림픽에 도전한다.
 
메리다 레이싱 팀에는 MTB XC, MTB 마라톤 여자 세계챔피언 출신인 군 리타 달레, 남자 세계챔피언 출신인 호세 에르미다를 포함해 7명의 선수가 있다. 이 중 무려 3명의 선수가 각 국의 국가대표로 올림픽 MTB경기에 출전한다.
4번의 세계챔피언을 지냈고 2004년 아테네올림픽 챔피언이기도 했던 군 리타 달레는 노르웨이를 대표해 다시 한 번 올림픽에 도전한다. 역시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자 2010 세계챔피언인 호세 에르미다는 스페인 국가대표로 출전하며 랄프 내프는 스위스 국가대표로 출전해 팀 동료인 호세와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네덜란드 대표인 루드 반 하우츠도 메리다 팀의 선수다.
 
02.jpg
2010년 세계챔피언인 호세 안토니오 에르미다 라모스도 스페인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03.jpg
랄프 내프는 올해 UCI 월드컵시리즈 챔피언인 니노 슈르터와 함께 막강한 스위스 국가대표 팀 일원으로 런던을 찾는다.
 
04.jpg
네덜란드는 2명의 선수가 출전하는데 루드 반 하우츠도 그 중 한 명.
 
군 리타 달레는 오는 8월 11일 여자 크로스컨트리 경기에 출전하며 이튿날인 8월 12일에는 남자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오디바이크는 경기 전날인 오는 8월 10일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이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다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후 댓글을 쓴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세계챔피언기념저지를 증정한다고.
 
※이벤트 참여
■오디바이크 블로그 blog.naver.com/odbikem
■오디바이크 페이스북 www.facebook.com/odbike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