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메리다, 산타크루즈 워런티 정책 변경

뉴스메리다, 산타크루즈 워런티 정책 변경
OD_Merida_Santa-Warranty_tit_img.jpg

글 신용윤

사진 오디바이크

메리다와 산타크루즈의 2015년 자전거들은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적용될 예정이다. 메리다, 산타크루즈의 국내공급사인 오디바이크는 10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메리다의 경우 15년형 완성차부터 모든 카본과 알루미늄 프레임에 평생품질보증이 이루어진다. 단, 모든 카본과 알루미늄 리지드 포크는 5년, 풀 서스펜션 프레임은 3년, 그리고 페인트와 데칼은 1년 동안 품질을 보증한다.

산타크루즈의 경우에는 프레임을 5년, 페인트와 데칼 등 마감 부분은 1년 동안 품질보증이 이루어진다. 단, 풀서스펜션 프레임의 링크 베어링이 노후 될 경우는 평생 교체해준다.

OD_Merida_Santa-Warranty_01_img.jpg
메리다 2015년 로드바이크와 하드테일 MTB 프레임은 알루미늄과 카본을 불문하고 최초 구입자에 한해 평생품질보증을 한다. 단. 카본과 알루미늄 리지드 포크는 5년, 도장과 마감은 1년 동안 품질보증이 이루어진다.
OD_Merida_Santa-Warranty_02_img.jpg
메리다의 풀서스펜션 프레임은 3년 품질보증을 한다.
이와 같은 품질보증정책은 최초 구매자에 한정된다. 메리다의 품질보증정책이 주목받는 이유는 프레임의 제조상 문제와 불량뿐만 아니라 해당제품을 정상 사용 중 노후에 의한 자연적인 파손에 대해서도 평생보증한다는 것이기에 다른 브랜드와 차별된다. 오디바이크는 지난 9월 신제품 발표회에서 이후 메리다 프레임의 품질보증을 5년으로 발표했으나 이번에 그 연한을 삭제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다.
OD_Merida_Santa-Warranty_03_img.jpg
산타크루즈의 프레임은 5년, 도장과 데칼은 1년 품질보증한다.
OD_Merida_Santa-Warranty_04_img.jpg
산타크루즈 풀서스펜션 프레임은 정상적인 정품등록을 한 최초 구매자에 한해 노후된 링크 베어링을 평생 교체 받을 수 있다.
메리다와 산타크루즈의 품질보증을 적용 받으려면 소비자는 반드시 제품구매 후 2주 내에 오디바이크 홈페이지(www.odbike.co.kr)를 통해 정품등록을 해야 한다. 정품등록을 할 때에는 자전거의 사진과 시리얼번호 사진, 그리고 구매 영수증을 필히 첨부해야 한다.
구매 영수증이 첨부되지 않은 경우, 품질보증의 시작 일을 오디바이크가 해당 구입처로 제품을 출고된 날로부터 60일로 적용되어 워런티 적용이 제한될 수 있다. 또한 교환처리 시, 프레임이 단종된 경우에는 해당 모델의 연식과 색상이 가장 유사한 제품으로 변경되어 교환될 수 있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