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나눅스, 시마노 중립지원 지속

뉴스나눅스, 시마노 중립지원 지속

news_shimanons_til.jpg

시마노 국내 공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와 대한자전거연맹이 2월 6일 서울 LS용산타워에서 ‘2018 시마노 뉴트럴서비스’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는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와 대한자전거연맹 구자열 회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사인했다. 

news_shimanons_1.jpg

2월 6일, 서울 LS용산타워에서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와 대한자전거연맹 구자열 회장이 시마노 뉴트럴서비스 업무 협약을 맺었다.

시마노 뉴트럴서비스는 경기 도중 발생할 수 있는 기재고장에 대해 기술지원을 하며, 선수 안전을 확보해 원할한 경기가 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나눅스 한은정 대표는 “주요 국제 대회에 뉴트럴서비스가 정착되어 있는 만큼, 국내 대회도 그 위상을 높여가는데 나눅스네트웍스가 힘을 보태겠다”며 인사했다.

news_shimanons_2.jpg

시마노 뉴트럴서비스는 선수들이 원할하게 경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과 선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으로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10일 마스터즈 투어 강진 1차전을 시작으로 10월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 레이스까지 시마노 뉴트럴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시마노 뉴트럴서비스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정

대회 

대상 

3월 10일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강진 1차전 

스페셜, DMZ 리그

4월 28일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나주 2차전 

스페셜, DMZ 리그

5월 19일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영주 3차전 

스페셜, DMZ 리그

5월~6월

2018 투르 드 코리아 

엘리트(UCI 2.1) 

6월 23일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양양 4차전 

스페셜, DMZ 리그

7월 7일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음성 5차전 

스페셜, DMZ 리그

8월 중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구미(미정) 6차전 

스페셜, DMZ 리그

9월 1~3일

2018 투르 드 DMZ

DMZ 리그

9월 1~5일

2018 투르 드 DMZ

주니어(UCI 2.N Cup)

10월 중

 2018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 레이스

스페셜 리그

트라이애슬론 선수와 엘리트 팀도 후원

한편, 나눅스네트웍스는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김지환(통영시청), 허민호(대전시청) 선수를 비롯 코레일사이클링 팀과도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news_shimanons_4.jpg

나눅스네트웍스는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인 허민호(좌), 김지환(우) 선수와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 협약을 맺고, 시마노와 프로, 와후, 카머 등의 장비를 지원한다.

news_shimanons_3.jpg

코레일 사이클링 팀에는 허친슨 퓨전5 11스톰 타이어(튜블러/클린처)가 18년 시즌 동안 지원된다.

2014년부터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 협약을 맺어온 김지환 선수와 2017년부터 스폰서십을 지속하고 있는 허민호 선수는 18년에도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게됐다. 두 선수에게는 시마노 듀라에이스 R9100 그룹셋과 C60, C40, C24 휠셋, 시마노 S-파이어 의류/신발, 프로 컴포넌트/액세서리, 와후 사이클링 컴퓨터, 카머 헬멧이 지원된다. 

코레일 사이클링 팀에는 허친슨 타이어를 후원한다. 이로써 코레일 사이클링 팀은 18년 시즌 동안 허친슨 퓨전5 11스톰 타이어(클린처/튜블러)를 사용한다.  

■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1644-202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