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0, 2022
스캇코리아 배너

평창 그란폰도 개최 취소

뉴스평창 그란폰도 개최 취소

글 한동옥

■ 825, 평창군이 코로나 19(COVID-19)의 급속한 재확산에 따라서, 참가자들의 안전과 지역 내 감염 방지를 위해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2020 OLF자전거 대축제를 취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는 9월 5일과 6일 이틀간 개최되는 2020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OLF(Olympic Legacy Festival) 자전거 대회의 종목에 변화가 생겼다. 기록적인 장마로 인해서 산악자전거 코스의 조성이 어려워진 이유로, 경기 전용 코스가 필요한 다운힐과 듀얼슬라럼 그리고 XC엘리미네이터 경기 취소된 것.

따라서 평창평화 OLF 자전거 대회는 챌린지(9월 5일), 그란폰도(9월 6일) 두 종목으로 치러지게 된다. 참가비는 그란폰도 6만원, 챌린지 5만원이고 대회 참가 접수는 사단법인 GPS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0일까지다.

news_Pyeongchang_OLF_2_map_granfondo.jpg

알펜시아 리조트를 출발해 진부면과 아우라지역, 오장폭포와 닭목령 지난 후 대관령을 넘어 출발지로 회귀하는 128㎞의 그란폰도 코스.

news_Pyeongchang_OLF_2_map_CH.jpg

챌린지 코스는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센터에서 출발해 대관령 삼양목장을 다녀오게 된다. 코스의 길이는 47㎞다.

news_Pyeongchang_OLF_2_4.jpg

참가자들에게는 티타늄 머그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완주자에게는 메달이 증정된다.

news_Pyeongchang_OLF_2_5.jpg

변경된 평창평화 OLF 자전거 대회 일정.

■ 연관기사

-2020 평창평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OLF 자전거 대회

■ 사단법인 지피에스 www.globalplaysports.com

Sponsor

최신기사

자이언트, 프로펠 어드밴스 SL 0

자이언트가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감행한 신형 프로펠을 발표했다. 공식 발표 전, 투르 드 프랑스에 투입돼 2회의 스테이지 우승으로 스프린트뿐만 아니라 업힐 스테이지에서의 성능까지 입증받은 신형 프로펠은 구형보다 더 가볍고, 빠르며, 강하고, 효율적인 에어로바이크다.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

케이덱스(CADEX)가 50 울트라 디스크 휠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어로 휠셋인 50 울트라 디스크와 케이덱스 에어로 튜브리스 타이어로 구성되며, 윈드터널 뿐 아니라 실제 주행에서 가장 빠른 제품을 목표로 개발됐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캐논데일이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를 한층 더 가볍게 만든 한정판 모델을 발표했다.더 가벼운 카본을 사용하고, 카본 레이어 적층 설계를 개선해서 무게를 줄인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Leichtbau, 독일어로 ‘경량공법’)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CADEX 50 울트라 휠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