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 케이블/바테이프 무상교체 교체

뉴스벨로직, 케이블/바테이프 무상교체 교체
Velogic_RideSupport1_tit.jpg
 
 
 데어바이크, 어윈, 도넬리 등의 수입공급사인 ㈜벨로직이 바테이프, 케이블 무상교환 이벤트를 연다.
벨로직은 2018년을 맞이해 라이더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걱정 없이 라이딩에만 집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의 연중 이벤트,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소모품 교환을 비롯해 자전거 세척, 기본 점검 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프로모션이 골자다. 
벨로직은 “2년 간 어윈 사이클링 휠셋의 무상점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은 그 동안 사무실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 자전거의 무심한 상태를 보고 구상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더들이 더욱 안전하고 나은 환경에서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한다.
 
Velogic_RideSupport1_01.jpg
벨로직이 바테이프와 케이블을 무상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드 서포트 프로그램’의 첫 번째는 3명의 라이더를 선정해 자사 취급 브랜드인 시클로베이션의 바테이프와 케이블로 무상 교체해주는 것. 
시클로베이션(Ciclovation) 재그와이어에서 25년 간 근무한 제리 황이 독립해 만든 브랜드다. 그는 재그와이어에 평직원으로 입사해 CEO까지 오른 인물로 10년간 대표직에 있었다. 시클로베이션은 사이클리스트와 미케닉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공급하는 것을 기업 철학으로 밝히고 있으며, 2018년부터 한국 시장엔 ㈜벨로직을 통해 출시한다.
 
Velogic_RideSupport1_02.jpg
 
Velogic_RideSupport1_03.jpg
시클로베이션의 케이블과 바테이프. 이벤트 당첨자는 원하는 타입과 색상의 케이블과 바테이프를 선택할 수 있다.
 
시클로베이션 케이블과 바테이프 무상교환 신청은 벨로직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elogic.Kor)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이 중 3명을 추첨으로 선정하여 12만원 상당의 케이블과 바테이프를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당첨자는 원하는 색상과 바테이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벨로직과 일정을 상의한 후 본인의 자전거를 벨로직 본사에 맡기고 2일 후 찾아가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신청기간은 오는 3월 11일(일)까지이며, 신청자 본인이 서울 벨로직 본사로 방문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 댓글을 달 때에는 벨로직 페이스북 페이이 좋아요와 게시물을 공유하고, 본인 자전거 사진, 구동계 이름을 함께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화) 오후 2시 경 페이스북을 통해 한다.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스캇과 함께하는 공주백제그란폰도

9월 14일 일요일, 공주시 일원에서 공주시가 주최하고 스피드에이전시가 주관한 ‘스캇과 함께하는 2025 공주백제그란폰도’가 개최됐다.

MET 앱솔루트 화이트 컬렉션

MET가 헬멧 구성품 색상을 ‘화이트’로 통일한 ‘앱솔루트 화이트’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앱솔루트 화이트 컬렉션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다.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

9월 5일 토요일, 경상북도 문경시 일원에서 문경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