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 인더스트리 바디백

신제품YT 인더스트리 바디백
Gear_YTindustries_bodybag_tl.jpg
 
YT 인더스트리가 자전거 캐리어 바디백(Body Bag)을 출시했다. 젊은 감성(Young Talent)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YT 인더스트리는 하드코어한 라이더를 위한 산악자전거와 부품을 판매하는 독일 업체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4.jpg
바디백은 자전거박스를 여행용 가방으로 변신시킨다. 가방 내부의 스트랩으로 박스를 고정해 흔들림을 잡아준다.
바디백은 여행용 자전거 가방이다. 자전거를 분해하여 가방에 바로 넣는 방식이 아닌, 포장박스째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는 형태다. 사용 중 박스가 손상되면 주위에서 새로운 박스를 구하면 그만. 가방을 끌고 다닐 때 잡는 메인 손잡이 하나와 양면에 2개씩 있는 손잡이를 합해 총 5개의 손잡이가 있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3.jpg
TSA 락으로 지퍼를 잠그고, 슬라이드 방식의 태그에 비상연락처를 적어둘 수 있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6.jpg
값비싼 여행용 자전거가방의 대용품, 바디백. 
바디백은 방수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했고, 지퍼에는 여행용 캐리어에서 볼 수 있는 TSA 락이 달려있다. 메인 손잡이 위에는 가방 분실을 대비해 주소나 연락처를 적어두는 네임태그가 있다. 가방의 한 쪽 모서리에는 실드베어링이 장착된 두 개의 바퀴가 있고 반대편 모서리는 바닥에 닿는 부분을 보강해 내구성을 높였다. 바디 백의 크기는 너비 35㎝, 높이 90㎝, 길이 134㎝이며 무게는 4.5㎏이다. 바디백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스토리지백(기본 제공)에 넣어두면 된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2.jpg
너비 35㎝, 높이 90㎝, 길이 134㎝로 자전거 박스를 통째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크기. 양면에 손잡이가 2개씩 달려있어 가방을 들어 옮기기 유용하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5.jpg
바디백을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스토리지백.
Gear_YTindustries_bodybag_7.jpg
박스에 담긴 자전거를 한 손으로 끌고 다닐 수 있게 해주는 바디백. 커다란 로고가 눈에 띈다.
바디백은 현재 유럽에서 판매 중이며 곧 미국 시장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가격은 자전거를 주문할 때 함께 구매하면 99.90유로(한화 약 12만8000원), 가방만 별도로 구매하면 119.90유로(한화 약 15만4000원)다. 
■ YT인더스트리 www.yt-industries.com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

Sponsor

최신기사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