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 인더스트리 바디백

신제품YT 인더스트리 바디백
Gear_YTindustries_bodybag_tl.jpg
 
YT 인더스트리가 자전거 캐리어 바디백(Body Bag)을 출시했다. 젊은 감성(Young Talent)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YT 인더스트리는 하드코어한 라이더를 위한 산악자전거와 부품을 판매하는 독일 업체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4.jpg
바디백은 자전거박스를 여행용 가방으로 변신시킨다. 가방 내부의 스트랩으로 박스를 고정해 흔들림을 잡아준다.
바디백은 여행용 자전거 가방이다. 자전거를 분해하여 가방에 바로 넣는 방식이 아닌, 포장박스째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는 형태다. 사용 중 박스가 손상되면 주위에서 새로운 박스를 구하면 그만. 가방을 끌고 다닐 때 잡는 메인 손잡이 하나와 양면에 2개씩 있는 손잡이를 합해 총 5개의 손잡이가 있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3.jpg
TSA 락으로 지퍼를 잠그고, 슬라이드 방식의 태그에 비상연락처를 적어둘 수 있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6.jpg
값비싼 여행용 자전거가방의 대용품, 바디백. 
바디백은 방수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했고, 지퍼에는 여행용 캐리어에서 볼 수 있는 TSA 락이 달려있다. 메인 손잡이 위에는 가방 분실을 대비해 주소나 연락처를 적어두는 네임태그가 있다. 가방의 한 쪽 모서리에는 실드베어링이 장착된 두 개의 바퀴가 있고 반대편 모서리는 바닥에 닿는 부분을 보강해 내구성을 높였다. 바디 백의 크기는 너비 35㎝, 높이 90㎝, 길이 134㎝이며 무게는 4.5㎏이다. 바디백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스토리지백(기본 제공)에 넣어두면 된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2.jpg
너비 35㎝, 높이 90㎝, 길이 134㎝로 자전거 박스를 통째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크기. 양면에 손잡이가 2개씩 달려있어 가방을 들어 옮기기 유용하다.
Gear_YTindustries_bodybag_5.jpg
바디백을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스토리지백.
Gear_YTindustries_bodybag_7.jpg
박스에 담긴 자전거를 한 손으로 끌고 다닐 수 있게 해주는 바디백. 커다란 로고가 눈에 띈다.
바디백은 현재 유럽에서 판매 중이며 곧 미국 시장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가격은 자전거를 주문할 때 함께 구매하면 99.90유로(한화 약 12만8000원), 가방만 별도로 구매하면 119.90유로(한화 약 15만4000원)다. 
■ YT인더스트리 www.yt-industries.com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