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루프 마운트 트위스트 & 포켓 페달

신제품루프 마운트 트위스트 & 포켓 페달

벨로직이 스마트폰 핸들바 홀더인 루프 마운트 트위스트와 로드/산악용 클립리스 페달을 평페달로 바꿔주는 페달 어댑터인 포켓 페달을 선보였다.

gear_Loop_mount_twist_4

루프 마운트 트위스트는 원형 핸들바에 설치해 사용하는 스마트폰 마운트다. 로드바이크와 시티바이크, 미니벨로 그리고 그래블 자전거에 장착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세로 또는 가로로 자유롭게 돌려서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을 CNC로 정밀하게 가공해서 만든 루프 마운트는 진동이 이어지는 그래블 라이딩도 견딜 정도로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움켜쥔다.
마운트의 최대 개방 폭은 85㎜이고, 패키지에는 직경 22.2㎜~31.8㎜의 원형 핸들바에 장착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엘라스토머 심이 포함되어 있다. 핸들바의 색에 맞출 수 있도록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으로 생산되며, 가격은 11만원이다.


포켓 페달은 클립리스 페달을 평페달로 바꿔주는 페달 어댑터다. 클립리스 페달이 장착된 자전거를 잠시 일상 용도로 사용할 때 유용하며, 시마노 로드 클립리스 페달(SPD-SL)과 산악자전거용 클립리스 페달(SPD)에 공구 없이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양면을 모두 쓰기 때문에 편리하며, 좌우 한쌍의 무게는 300g이다. 가격은 5만4000원.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