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MET 트렌타 3K 카본 포가챠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MET 트렌타 3K 카본 포가챠 리미티드 에디션

MET가 투르 드 프랑스 2회 우승자, 타데이 포가챠(Tadej Pogača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만든 트렌타 3K 카본 포가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3K 카본으로 만든 뼈대와 통풍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치한 NACA 통풍구 그리고 밉스(Mips) 시스템 중 가장 가벼운 밉스 에어를 적용한 MET 최고 등급 로드 헬멧인 트렌타 3K 카본 밉스에 타데이 포가챠의 필체로 만들어진 폰트로 이름을 적고, 이니셜에서 따온 알파벳 ‘T’와 ‘P’로 만든 모노그램을 삽입했다. 포가챠의 상징 중 하나인 헬멧 사이로 삐쳐나온 머리카락을 MET 로고에 담은 것도 특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바탕 모델인 트렌타 3K 카본 밉스는 MET의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트렌타(이탈리어로 ‘30’) 시리즈의 최고 모델이다. 3K 카본으로 만든 뼈대와 EPS 폼을 함께 사용해서, 대형 통풍구를 갖고도 충격흡수 성능이 모자라지 않는 경량 헬멧으로 완성됐다.

헬멧 상단 중앙에 설치된 흡입구는 NACA(미국 국가항공자문위원회, NASA의 전신)가 개발한 것으로, 유체가 넓은 입구로 들어가 내부의 좁은 곳을 지날 때 압력이 낮아지는 벤츄리 효과를 이용했다. 헬멧 위의 구멍으로 들어온 외부의 차가운 바람이 헬멧 내부의 더운 공기를 뒤쪽의 대형 디플렉터로 밀어서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 헬멧의 뒷부분은 공기저항 감소를 위해 로드바이크에 적용되는 캄테일(Kamm tail) 튜브와 닮은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밀라노에 위치한 뉴튼 연구소의 윈드터널에서 다듬어졌으며, NACA 벤트 그리고 디플렉터와 연계되어 효율적인 공기의 흐름을 유도한다.

MET 트렌타 3K 카본 밉스 포가챠 리미티드 에디션은 S(52~56㎝, 220g)와 M (56~58㎝, 225g) 그리고 L(58~61㎝, 265g) 세 가지 사이즈로 국낸에 공급되며, 소비자가격은 42만원이다. 전국 메리다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국 메리다 스토어 리스트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