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모토키 요시오 × 콜나고

신제품모토키 요시오 × 콜나고

콜나고가 C 시리즈의 전통과 독특함을 기념하기 위해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본인 디자이너 모토키 요시오가 디자인한 상징적인 리버리를 입힌 한정판 C68을 공개했다.

콜나고의 프레임은 오래 전 마스터에 적용된 레티나토 컬러부터 아르 데코와 최근의 프로즌 컬러까지 독창적이고 독특한 리버리로도 유명하다. 25년 간 밀라노에 거주하면서 피닌파리나에서 근무하며 페라리와도 협업한 일본인 디자이너 모토키 요시오가 콜나고의 최신 기함인 C68에 ‘존중’과 ‘조화’를 주제로 화려한 옷을 입혔다. 콜나고 C 시리즈의 전통과 품질에 대한 ‘존중’이 프레임을 구성하는 부품들의 ‘조화’를 이뤄 강렬한 대비로 특별해진다는 것.


모토키 요시오는 C68의 프레임을 구성하는 부품에 선을 긋고, 각각의 부분에 서로 다른 강렬한 색상을 할당했다. 프레임을 구성하는 각 튜브를 강조하면서 조화를 이루게 하기 위함이다.

“조화는 즐거움과 균형 같이 이 자전거를 타고 느끼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환경과 조화를 이룰 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죠. 마찬가지로 디자인은 제품과 완벽히 조화를 이룰 때 특별해집니다.”

모토키 요시오 × 콜나고 리미티드 에디션은 ‘Made in Italy’라는 C 시리즈의 전통을 따르기 위해서 이탈리아 브랜드의 부품만을 사용해 완성됐다. 캄파뇰로의 슈퍼레코 EPS 그룹셋과 보라 울트라 WTO 휠셋이 쓰였고, 타이어는 피렐리 피제로 레이스, 안장은 셀레 이탈리아 SLR 플로우 카본이다.

■ 모토키 요시오 × 콜나고 리미티드 에디션의 주요 사양
프레임 : 콜나고 C68 로드 – 풀 카본
핸들바 : 콜나고 CC.01 통합형 카본 핸들바
그룹셋 : 캄파뇰로 슈퍼레코드 EPS 2×12
안장 : 셀레 이탈리아 SLR 플로우 카본
휠셋 : 캄파뇰로 보라 울트라 WTO 45
타이어 : 피렐리 피제로 레이스
바테이프 : 콜나고 그립 블랙
물통 케이지: 콜나고 카본

■ 콜나고 www.colnago.co.kr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