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자이언트, 타론 E+ & 템트 E+ 출시

신제품자이언트, 타론 E+ & 템트 E+ 출시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 토크 50Nm를 발생시키는 전기모터와 500Wh 배터리를 탑튜브에 내장한 하드테일 산악자전거를 출시했다. 자이언트 타론 E+(Talon E+)는 29인치 휠을 썼고, 리브 템트 E+(Tempt E+)는 여성 라이더의 체격을 고려해 27.5인치 휠을 사용했다. 두 모델 모두 모터의 페달 보조를 받으며 최대 180㎞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타론 E+와 템트 E+는 이동수단으로서의 전기자전거 그 이상을 추구한다. 산악지형을 자신 있게 달릴 수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100㎜ 서스펜션 포크에 전기 모터와 배터리를 더해서, 노면이 거칠고 긴 오르막을 거침없이 오를 수 있다. 싱크드라이브(SyncDrive) 코어 모터는 야마하 제품을 자이언트가 튜닝한 것으로 타론 50Nm의 토크를 발휘하며 자이언트 에너지팩 500Wh 배터리와 만나 평균 120㎞, 최대 180㎞까지 라이더의 페달링을 보조한다.

서스펜션 포크는 SR 선투어 XCM ATB 코일 100㎜이며, 구동계는 시마노 알리비오 변속레버와 알투스 리어 디레일러와 11-36T 9단 카세트스프라켓, FSA 코멧 크랭크세트(36T) 그리고 ㎞C E바이크용 체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레이크는 텍트로 M275이며, 앞 180㎜/뒤 160㎜ 브레이트 로터가 적용됐다. 타론 E+는 맥시스 리콘 29×2.4 타이어를 쓰고, 템트 E+에는 켄다 부스터 27.5×2.2 타이어가 장착됐다. 타론 E+와 템트 E+의 가격은 282만원이다.

자이언트코리아는 타론 E+와 템트 E+의 출시에 맞춰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0일부터 25일 사이 하드테일 E바이크인 타론 E+ 또는 템트 E+ 구입 시, 툴레의 다양도 파우치 보조가방인 아이온 슬링백과 자이언트 사이클링 양말을 증정하며, 신용카드 4~8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구매는 자이언트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본인의 사이즈를 선택해 구매한 후 가까운 대리점을 지정해 픽업하면 된다.

gear_GIANT_MY22-Talon-E+4

■ 타론 E+와 템트 E+ 사전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