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신제품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캐논데일이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를 한층 더 가볍게 만든 한정판 모델을 발표했다.더 가벼운 카본을 사용하고, 카본 레이어 적층 설계를 개선해서 무게를 줄인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Leichtbau, 독일어로 ‘경량공법’)다.

캐논데일 엔지니어들은 슈퍼식스 에보의 외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는 방법으로, 최신/고가인 고강성 카본 사용을 늘리고 카본 프리 프레그의 모양과 적층 구조를 변경하는 경량공법을 선택했다. 그 결과 슈퍼식스의 에보의 높은 공기역학성능과 견고한 핸들링 감각을 유지하면서, 기존 슈퍼식스 에보 하이 모드(Hi-Mod) 카본 프레임(840g)보다 약 10.7%(90g) 가벼운, 750g(디레일러 행어 등 금속 부품 포함)의 프레임 무게를 달성했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는 프레임과 포크, 헤드셋, 시트포스트 그리고 프레스핏30 BB, 앞뒤 스루 액슬로 구성된 프레임셋으로 판매된다. 단 200대가 제작되며, 국내에는 51, 54, 56 사이즈가 각 한 대씩, 총 3대의 프레임 셋이 공급된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프레임셋의 소비자격은 750만원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 / SUNPEED Victory Expert

선피드 빅토리 익스퍼트는 프레임과 포크, 일체형 핸들바, 시트포스트에 공기역학 설계가 적용된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대회 성료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에서 UCI MTB 월드시리즈의 유치를 기념하기 위한 ‘모나용평배 산악자전거 대회’가 개최됐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