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신제품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캐논데일이 경량 로드바이크 슈퍼식스 에보를 한층 더 가볍게 만든 한정판 모델을 발표했다.더 가벼운 카본을 사용하고, 카본 레이어 적층 설계를 개선해서 무게를 줄인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Leichtbau, 독일어로 ‘경량공법’)다.

캐논데일 엔지니어들은 슈퍼식스 에보의 외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는 방법으로, 최신/고가인 고강성 카본 사용을 늘리고 카본 프리 프레그의 모양과 적층 구조를 변경하는 경량공법을 선택했다. 그 결과 슈퍼식스의 에보의 높은 공기역학성능과 견고한 핸들링 감각을 유지하면서, 기존 슈퍼식스 에보 하이 모드(Hi-Mod) 카본 프레임(840g)보다 약 10.7%(90g) 가벼운, 750g(디레일러 행어 등 금속 부품 포함)의 프레임 무게를 달성했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는 프레임과 포크, 헤드셋, 시트포스트 그리고 프레스핏30 BB, 앞뒤 스루 액슬로 구성된 프레임셋으로 판매된다. 단 200대가 제작되며, 국내에는 51, 54, 56 사이즈가 각 한 대씩, 총 3대의 프레임 셋이 공급된다.

슈퍼식스 에보 라이트바우 프레임셋의 소비자격은 750만원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