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데어 바이크 TSRf DB

신제품데어 바이크 TSRf DB

데어 바이크의 타임 트라이얼/트라이애슬론 자전거인 TSRf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출시됐다. 조향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적의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고, 구형보다 10%의 공기역학성능 향상을 달성했다.

데어 바이크가 TSRf 림 브레이크 버전을 공개한 후 DB 버전이 등장하는데는 제법 시간이 걸렸다. 캘리퍼를 장착하기 위해서 포크와 프레임을 보강하는 정도로 그친 것이 아니라, 최고 레벨의 사이클링 레이스에 출전하면서 수집한 데이터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설계를 개선했기 때문이다. 우노 X 프로 사이클링 팀이 2023 투르 드 프랑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데어바이크는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윈드터널에서의 분석을 통해서 TSRf를 구석구석 다듬었다. 콕핏과 헤드튜브, 포크 그리고 시트스테이의 디자인이 수정되었는데, 개선의 단위가 아주 작더라도 더 나은 설계를 채택하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 데어바이크는 천분의 일초 단위까지 계산했다고 말한다.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은 콕핏이다. 최신 트렌드를 따른 TSRf 전용 카본 베이스 핸들바는 익스텐션 바의 설치가 용이해졌고, 조정 범위가 넓어졌다. 팔걸이도 넓고 편안하게 개선되었으며, 베이스 바와 익스펜션 바 모두 경량화가 이뤄졌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140㎜ 로터와 160㎜ 로터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된 시트 포스트는 안장의 고정 위치를 바꾸는 방법을 통해서 유효 시트튜브 각도를 73도~80도 사이로 세팅할 수 있다.

TSRf DB의 기본 컬러는 언룰리(Unruly Blue)이며, 데어 바이크의 커스텀 컬러 프로그램인 ‘마이 데어’를 통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할 수도 있다. TSRf DB 프레임 셋의 무게는 1420g(±25g)이고, 가격은 680만원이다. 48(XS), 51(S), 57(M), 59(L) 네 가지 사이즈로 공급된다.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