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브롬톤 C라인

신제품2022 브롬톤 C라인

브롬톤이 2022년형 모델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작명법을 적용했다. 메인 프레임과 포크 그리고 리어 프레임에 스틸을 사용한 모델의 명칭을 C라인(C Line)이라 정하고 모든 모델에 물받이(펜더)를 기본 장착했다. 핸들바 타입과 기어의 수에 따라서 알파벳 그리고 숫자로 모델명을 부여하던 방식에서, 기어의 수에 따라 어반(2단), 유틸리티(3단), 익스플로어(6단)로 구분하고 핸들바는 로우/미드/하이로 표기해서 각 모델의 특징과 차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브롬톤은 단일 프레임으로 넓은 범위의 신장을 커버하는데, 라이더의 키와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서 핸들바 타입을 선택하게 된다. 일자형 핸들바는 로우(Low)로 표시되고 신장이 작거나, 공격적인 핸들바 포지션을 통해서 속도를 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다. 미드(Mid)는 기존의 M타입 핸들바다. 로우 핸들바보다 높아져서 편안한 자세가 유지된다. 하이(High) 핸들바는 미드 핸들바보다 60㎜ 더 높아서 키가 큰 라이더 또는 편안한 포지션을 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어울린다.


리어 랙은 익스플로어 모델에 기본 장착되며, 어반과 유틸리티 모델에는 별도로 구매해 장착할 수 있다. 2022 브롬톤 C라인은 신규 컬러인 피카딜리 블루와 파이어 코랄, 기존 컬러인 블랙, 레이싱 그린, 하우스레드, 클라우드 블루 그리고 프리미엄 컬러인 블랙락커까지 총 일곱 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메인 프레임을 제외한 나머지 부품에 검정을 입힌 블랙 에디션에 플레임락커와 터키쉬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가 준비된다. 가격은 기어의 수와 컬러(클래식/프리미엄)에 따라 달라지며, 229만원부터 325만원까지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

9월 5일 토요일, 경상북도 문경시 일원에서 문경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위아위스와 함께하는 2025 문경새재 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스캇이 장거리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신형 에딕트를 공개했다. 사용자의 모험 정신과 라이딩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라이더의 수준과 속도 그리고 노면 상황을 가지리 않고 긴 시간을 안장 위에서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부여했다.

5.98㎏, 서벨로 R5

서벨로가 20년 넘게 경량 로드바이크로 활약해 온 R5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스캇 신형 에딕트 공개

Scott The all-new RANSOM